온라인이라고 싸우다가 함부로 주소까면 안되는 이유ㄷㄷ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임하다가 빡친다고 함부로 주소까면 안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익명이라는 점에서 용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모르는 상대에게 거칠게 의사표현을 하며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싸움이 벌어지기 마련인데, 온라인에선 아무리 심한 욕을 해도 익명이라는 점에서 보호를 받기 때문이다.

가끔 직접 만나자며 허세를 부리며 전화번호나 주소를 공개하는 사람들이 있다.

위 게시물에선 아무리 화가 나도 주소를 공개하면 안 되는 이유를 공개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상대방이 그 주소로 배달을 해버릴 수 있기 때문.

어쩔 수 없이 그곳에 있는 사람은 배달을 맞이해야 하고 본인이 모든 것을 감당해야 해 상당히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결제는 했으니까 먹으면서 해”, “짜장면 시키신분~”, “여성부 : 이래서 게임이 위험합니다 ” ,”상대가 인성이 올바르네요 배고플거같아서 많이 챙겨주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구독자 1700만명이라는 박보영 닮은 꼴 BJ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박보영을 닮은 BJ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여성 BJ는 중국에서 활동 중인 가수 겸 BJ 펑티모다.

그녀는 중국 인터넷 방송 플랫폼 DouyuTV에서 거느리고 있는 팬의 숫자가 지난 30일 기준으로 무려 1700만 명이다.

펑티모가 중국을 거슬러 우리 나라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한 이유는 바로 한국을 좋아하는 중국인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펑티모는 평소 그녀의 개인 방송에서 빅뱅, 볼빨간 사춘기 등의 노래를 비롯한 K 팝을 자주 부르며 한국어로 부르기까지 했다.

여기에 펑티모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더해져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이다.

게다가 그녀는 귀여운 강아지상 외모에 애교를 느낄 수 있는 눈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나 뽀얀 피부와 큰 눈이 박보영을 연상케 한다는 팬들의 의견이 화력을 얻고 있다.

한편 그녀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륙의 기적, 와 사랑스러운 게 박보영급이네, 예쁜데 노래도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달빛 방송캡쳐, fengtimo

흡연씬 찍다 실제로 담배 피게됐다는 여자 연예인

10월 1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미쓰백과 관련된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이날 인터뷰 주인공으로 자리를 빛낸 배우는 바로 한지민.

그녀는 전과자로서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인물인 백상아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로 철처한 연기 변신이 필요한 역할이다.


한지민은 “한 작품, 한 작품 하면서 이미지나 캐릭터 변화에 대해 꾸준히 고민을 했던 것 같다. 사실 내가 늘 비슷한 캐릭터를 한 것에 대해 갈증도 있었다. 대중이 나를 보며 떠올리는 이미지가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과대포장 된 부분도 있다. 그게 애써 난 그런 사람이 아니다라고 하기 보다는 앞으로 내가 어떤 역할을 얼마나 잘 표현하느냐에 따라 해결할 수 있는 숙제라고 생각했다. 이미지 적으로는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했다”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미쓰백에서는 담배를 피우고 욕하는 것들이 등장부터 그런 캐릭터의 성향이 나타난다. 관객이 보기엔 처음엔 불편해 보일 수 있을 것 같다는 걱정도 됐지만 초반에 백상아 캐릭터가 확실하게 표현되지 않으면 영화 내내 관객이 몰입을 할 수 없을 것 같아 전반적으로 실패가 될 것 같았다. 그래서 초반부터 이미지 변신을 몰아쳤다”고 캐릭터에 대한 짤막한 설명을 전했다.

특히 그녀는 흡연 연기에 대해 “솔직히 고백하자면 밀정에서 담배를 배우게 됐다. 그 당시 김지운 감독이 담배를 짧은 장면이나마 피웠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었고 캐릭터를 위해 필요한 장면이라 판단해 담배를 시도했다. 이번 작품도 그 작품에 이어져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많은 손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지만, 백상아를 연기하며 행복했다는 한지민은 “나에게 없는 걸 찾아내고 끌어올리는 게 재밌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였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미쓰백, 밀정 스틸컷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꼬시기 위해 한 일(feat.연하남)

1. 애정표현

2. 꽃 주기

3. 재력 과시하기

4.고백하기

+ 번 외)
연하남이 누나 꼬시는 법

크…역시 연하남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