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가 평생 공짜로 먹을 수 있고 갈 수 있는 장소

가수 보아가 평생 공짜로 먹을 수 있고 갈 수 있는 장소

AKR20150403121800005_01_i


가수 보아가 평생 ‘공짜’로 먹고, 가볼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한다.

지난 7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가 방영되면서, ‘국민대표’로 진행을 맡고 있는 보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수 보아가 평생 먹고, 갈 수 있는 곳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aa

과거 후지 TV의 <헤이 헤이 헤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보아는 아무 생각 없이 국내 D 참치 회사 통조림 캔을 따며 “참치 정말 맛있다”라는 말을 했고, 이 장면을 우연히 본 참치 회사의 회장은 그녀에게 원한다면 언제든지 참치를 제공해 주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한다.

img_20140701142559_64013c31

또한 보아는 신한카드 VVIP의 유일한 연예인 고객이라고도 전해진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한류스타라는 점, 스캔들이나 구설수가 없는 모범적인 사생활 등이 VVIP가 된 이유라고 전해진다.

PYH2015090500910001300_P2

보아는 롯데월드도 무료로 방문이 가능하다. 롯데월드의 놀이기구인 ‘잃어버린 대륙 아틀란티스’ 개설 기념으로 이름이 유사한 ‘아틀란티스 소녀’를 부른 보아가 평생회원권을 증정 받은 것.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거 기사 난거 보면서 진짜 신기했었는데….추억이네” “평생이용권 있어도 시간 없어서 못 갈듯…” “와이지 구내식당도 갈수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보아는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서 약 2년만에 국내에서 정식으로 솔로 곡을 발표한다고 전해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아프리카 누나가 말해주는 불여시 판별법

아프리카 누나가 말해주는 불여시 판별법

 

후원하면 자신의 겨드랑이를 보여준다는 한 여성 BJ;;;;(+ 사진有)

개인 방송이 활발해지는 요즘, 한 스트리머가 후원을 하면 자신의 신체 일부를 보여준다는 컨셉으로 방송 활동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위치 TV에서 활동 중인 한 스트리머의 방송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해당 영상 속 스트리머의 방송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특정 신체 부위와 함께 금액이 적혀있다.

“오른쪽 발바닥 1천 원, 뒷목 2천 원, 쌩얼 10만 원” 등

편집 영상에 후원 여부가 담기지는 않았지만, 스트리머는 자신의 겨드랑이를 구독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심지어 “태어나서 겨드랑이 털이 나본 적이 없다” 등의 당당한 자랑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사람들은 채팅창에 “이걸 파네”, “아니 겨드랑이를 왜 보고 싶어 하는 거야” 등 그녀의 행동이 재밌다,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상단에 걸어놓은 글이 노골적으로 후원을 요구하는 것 같다”며 불편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 “실제 후원을 받고 보여줬는지 더 명확하게 들여다봐야 할 필요가 있다”며 섣부른 비판은 금물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