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년간 아무도 출입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목표인 장소

이곳은 핀란드에 위치한 온칼로라는 장소

핀란드어로 은둔자, 숨겨진 곳을 뜻하는 이 장소는 핀란드에서 추진하고 있는 방사능 폐기물의 영구 처분장임.

원전에서 태우고 난 방사능 폐기물을 지하 500m에서 최소 10만 년 동안 보관하는 것이 목표.

10만 년 동안 보관하려는 이유는 지나면 방사능 폐기물이 환경방사선과 비슷한 수준으로 떨어질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

2004년부터 건설 중에 있는 온칼로는 18억 년 된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지층을 기반으로 건설 중인데, 2020년부터 100년간 9000톤 가량의 방사능 폐기물이 2100년까지 저장 될 예정.

일단 이 장소는 10만 년간 아무도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데 목표가 있는데, 문제는

과거 파라오가 자신의 무덤이 다시 열리지 않기를 바라고 저주문을 새기고 화강암 벽돌로 무덤을 밀봉했지만 도굴당한 것처럼 수만 년 뒤에 온칼로도 판도라의 상자처럼 누군가 파내려는 시도를 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수만 년후에 사람들에게 이 장소는 위험하다고 알리기 위한 마커 시스템이 있음

1. 주변에 높은 비석을 세워 UN의 공용어들과 상용문자로 이 곳은 매우 위험한 곳이니 절대 들어가면 안된다고 경고를 함.

수만 년 뒤에는 인류의 언어가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 이런 그림으로 위험구역이란 것을 알림

또 이런 구조물을 두어 위험한 장소라는 것을 표현

2. 그래도 누군가 들어올 수 있으니 거대한 화강암 벽으로 입구를 막는데, 이것도 뚫릴 경우를 대비해 인류가 사용하는 모든 언어를 벽에 적어 경고를 함

3. 이것도 뚫리면 숨겨진 방들이 있음. 내부 구조를 미로처럼 만들어 쉽게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건데, 이 방들에는 천체 달력이 들어감.

천체 달력을 통해 10만 년 동안은 이곳을 통과하지 말라는 메시지가 보냄.

또 침입자가 들어오면 경고 사이렌이 울리며 경고 비디오가 상영됨(자체적인 전력 생산 시스템을 통해)

한편 온칼로에는 핀란드에서 발생하는 폐기물만 저장된다고 함

2018. 07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posiva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이국주가 밝힌 이니셜 H 여자연예인들을 싫어하는 이유

 

    H의 그녀들이 정말 싫어-!

평범한 여성들이 겪는 일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토크쇼 여자가 욱하는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여성 소재 프로그램이라 사회적인 이슈 페미니즘 대표 방송이라며 화제를 끌었던 적이 있다.

첫 방송 후, 개그우먼 이국주가 이름에 H 이니셜이 들어간 여자연예인들을 싫어하게 되었던 이유를 밝혀 네티즌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자의 휴대폰만으로도 여자들은 욱한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과거 남자친구때문에 답답했던 일화가 있었다며 이국주가 입을 열었다.

그는 “연애할 때 서로 애칭을 핸드폰에 저장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그걸 바꾸지 않는 남자들이 있다” 며 분노했다.

“전 남자친구 핸드폰 배경사진은 이효리였다. 그걸 보고 내 화보 사진을 줄테니 바꾸라했는데 안바꾸더라. 나도 연예인이라 서운했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서운함도 잠시, 전 남자친구 배경화면이 이효리에서 다음은 EXID 하니로 바뀌었다고. 공교롭게도 이효리와 하니는 둘다 이니셜 H가 들어갔다.

이에 이국주는 “그 이후로 이름에 H가 들어가는 여자 연예인들을 싫어하게 됐다” 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진짜 싫어할만도”, “쫌 배경화면 바꿔주지ㅠㅠ”, “연예인인데 남친폰에 다른 여자연옌사진있으면 피꺼솟..”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TV조선 여자가 욱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방송화면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홍진영이 팬들에게 자신이 입던 옷 보내주는 이유.

가수 홍진영이 팬들에게 옷을 주기로 했다.

지난 1일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입은 옷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거 트레이닝복 문의를 진짜 많이 해주셔 가지고 올려요”라며 “이거 동대문에서 샀거든요 근데 이뻐 가지고 색깔별로 하나씩 산 거에요”라고 전했다.


지난달 30일 하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린 홍진영. 이후 그가 입은 옷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홍진영은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공구를 시도해보겠다고 말했다.

다음 날 홍진영은 “여러분!! 제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요 사실 공구라는 게 알아보니깐 영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을 땐 가능하겠지만 지금 제 현실에선 불가능할 거 같아요”라며 트레이닝복 공구를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본인이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보내주겠다고 전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해당 글에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옷 예쁘네 나도 갖고 싶다” “너무 이뻐서 뭐라 할 말이 없다” “홍진영 성격 너무 좋은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홍진영 인스타그램

2018년에 졸업한 스★타들의 “졸사” 모음 ㅋㅋㅋ

2018년도에 고등학교를 졸업한 연예인들을 모아봤어!!

1.김유정

미모 실화냐?

너무 예뿌자나…★

조녜ㅠㅠ

졸업사진도 굴욕없어!

2.진지희

귀요미 빵꾸똥꾸에서

어엿한 성인으로!

3. 워너원 박지훈

울 지후니.. 졸사도 넘나 깜찍한것..★

4. 레드벨벳 예리

존예리..

졸사에서도 미모가 뿜뿜 함!

5. 안형섭

대존잘파티

심장에 무리감..ㅠㅠ

6. 김소혜

졸사도 귀여운 소혜 ㅋㅋㅋㅋ

정직한 치마길이 아주 칭찬해 ♥

7. 워너원 박우진

우진이 졸사!!

존잘 ㅇㅈㅇㅈ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중국의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 일과 ㄷㄷ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주인공! 나이는 31살 중국 재벌

 

얘네집! 챙두에 있는 펜트하우스

 

저 밑에 보이는 주택들 대부분이 얘네 운영하는 회사에서 지은거임.
지금은 신도시 사업에 주력한다고함!!

 

얘가 소유한 차량은
벤틀리 금장1대 벤틀리 은장 1대 벤츠s클랙스 브라부스 풀튜닝, 벤츠 g클래스, 그리고 페라리
오늘은 페라리타고 회사로 가는중

 

회의실로 가는중.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어떤사업을 하는지는 안나왔지만 아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는걸로 보임.

 

얘가 운영하는 회사의 년매출은 무려 1조 6천억!!!!! 오랫동안 외국의 살다가 몇년전에 귀국해서 아빠회사 물려받고, 지금회사로 얘가 키운거라고함!!!

 

얘가 인맥을 키우기 위해 한달에 한번 비행기까지 타고 베이징으로 가는곳이 있는데 거긴 사립경영대학원!

 

이 대학원의 년수업료는 4천에서 6천정도. 교수진은 세계석학, 그리고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학자들.

 

이 대학원은 인맥을 키우기 위해 최적의 학교!!

 

수업이 끝나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은 안되지만 인맥을 키우기 위해 다닌다고 솔직히 말함,

 

수업이 끝나면 그들만의 연회가 있음. 수업을 받은 학생들 하나하나 차를 끌고 연회장으로 가는데 벤틀리, 페라리, 롤스로이스는 기본

 

연회장으로 하나하나씩 떠난다.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중국 엘리트들

 

대학원 학생들끼리 술먹는중.

 

한달에 한번씩 꼭 이렇게 모여서 연회를 즐긴다고함.

 

얘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술도 만드는 모양!!

 

연회를 즐기면서 인맥을 키우력호 노력하는중. 술값은 얘가 쏘는것.

 

또 다른 인맥을 키우기 위해서 이번엔 별장에서 파티를 하려고 별장으로 옴.!

 

사람수가 적은 모임이면 이 별장에서 인맥을 키우기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함.

 

여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곳.

 

여긴 전동맛사를 받으면서 영화를 볼수있는 영화관!

 

여긴 와인바!!!!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중!

 

요트가 조낸 후져보이지만 유람선크기의 요트

 

요트를 타고 인맥을 키우기 여념이 없음.

출처 – SBS최후의 권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