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가 밝힌 이니셜 H 여자연예인들을 싫어하는 이유

    H의 그녀들이 정말 싫어-!

평범한 여성들이 겪는 일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TV조선의 새로운 예능 토크쇼 여자가 욱하는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여성 소재 프로그램이라 사회적인 이슈 페미니즘 대표 방송이라며 화제를 끌었던 적이 있다.

첫 방송 후, 개그우먼 이국주가 이름에 H 이니셜이 들어간 여자연예인들을 싫어하게 되었던 이유를 밝혀 네티즌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자의 휴대폰만으로도 여자들은 욱한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과거 남자친구때문에 답답했던 일화가 있었다며 이국주가 입을 열었다.

그는 “연애할 때 서로 애칭을 핸드폰에 저장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그걸 바꾸지 않는 남자들이 있다” 며 분노했다.

“전 남자친구 핸드폰 배경사진은 이효리였다. 그걸 보고 내 화보 사진을 줄테니 바꾸라했는데 안바꾸더라. 나도 연예인이라 서운했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서운함도 잠시, 전 남자친구 배경화면이 이효리에서 다음은 EXID 하니로 바뀌었다고. 공교롭게도 이효리와 하니는 둘다 이니셜 H가 들어갔다.

이에 이국주는 “그 이후로 이름에 H가 들어가는 여자 연예인들을 싫어하게 됐다” 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진짜 싫어할만도”, “쫌 배경화면 바꿔주지ㅠㅠ”, “연예인인데 남친폰에 다른 여자연옌사진있으면 피꺼솟..”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TV조선 여자가 욱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방송화면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홍진영이 팬들에게 자신이 입던 옷 보내주는 이유.

가수 홍진영이 팬들에게 옷을 주기로 했다.

지난 1일 홍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입은 옷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거 트레이닝복 문의를 진짜 많이 해주셔 가지고 올려요”라며 “이거 동대문에서 샀거든요 근데 이뻐 가지고 색깔별로 하나씩 산 거에요”라고 전했다.


지난달 30일 하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린 홍진영. 이후 그가 입은 옷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홍진영은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공구를 시도해보겠다고 말했다.

다음 날 홍진영은 “여러분!! 제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요 사실 공구라는 게 알아보니깐 영 시간상으로 여유가 많을 땐 가능하겠지만 지금 제 현실에선 불가능할 거 같아요”라며 트레이닝복 공구를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본인이 입고 있던 트레이닝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보내주겠다고 전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해당 글에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옷 예쁘네 나도 갖고 싶다” “너무 이뻐서 뭐라 할 말이 없다” “홍진영 성격 너무 좋은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홍진영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팬들 사이에서는 계속 회자되고 있는 레전드 짤 TOP 9

팬이라면 가수의 모든 모습이 다 좋을 것이다. 팬들이 뽑은 가수들의 레전드 짤 TOP 9을 소개한다.

만두 소희

수지 꽃미소

현아 장미칼

진사 혜리 애교

하니 위아래 직캠

손나은 레깅스

사나 치즈김빱

설현 뒷태

정채연 엔딩요정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전세계에서 오직 한국사람만 먹는다는 음식 5가지

전세계에서 오로지 한국 사람들만 먹는다는 음식이 있다.

자주 먹던 우리는 이걸 왜 안먹어? 라고 의아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외국인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린다는 음식 5가지를 소개한다.


# 간장게장

→ 밥 도둑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애정하는 간장게장!

외국에서도 꽃게를 활용한 수많은 요리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간장에 부어 먹는 꽃게요리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한다.

 

# 골뱅이

→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는 골뱅이탕, 골뱅이 무침

그러나 골뱅이를 요리해서 먹는 나라는 한국이 유일무이(골뱅이 세계 소비량 90%가 한국인)

 

# 참외

→ 외국에 멜론이 있다면 한국에는 참외가 있다.

우리가 평상시에 아무렇지 않게 먹었던 참외는 사실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과일!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 놀러왔다면 꼭 한번 추천해보자.

 

# 번데기

→ 아마 한국인 중에 번데기 못 먹는 사람도 많을 것 이다.

국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데 외국인들은 어떨까…

한국에서는 길을 지나다니면 포장마차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외국에서는 혐오음식으로 꼽힌다.

 

# 미더덕

→ 해물찜을 먹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미더덕, 한국에서도 이를 생으로 먹는 경우는 드물지만 해물요리를 할 때 꼭 활용하는 재료 중 하나이다.

미더덕을 요리로 해서 먹는 나라는 흔지 않다고 한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게티이미지뱅크

매너손으로 유명한 김종국이 스킨십한 유일한 여자 연예인

평소 힘이 세고 강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김종국.

알고 보면 그는 연예계 소문난 ‘매너손’의 소유자다.

그 면모는 SBS ‘런닝맨’에서 더욱 드러나게 되는데 아무래도 활동적인 팀활동을 할 수 밖에 없는 런닝맨 특성상 여자 연예인들과 어쩔 수 없는 스킨십을 해야할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그는 최대한 스킨십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과정에서 그의 매너손은 빛이 났다.

하지만 그런 그가 어느 여자 연예인과 다정한 포옹샷을 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 김종국은 한 여성과 각자 귀여운 글씨가 써있는 원색 의상을 입고 브이를 그리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여성은 김종국 허리에 손을 두르고 가벼운 포옹을 했다. 이에 김종국은 흐뭇한 표정으로 엄지 손가락을 올리기까지.

알고 보니 사진 속 여성은 김종국의 친척 관계인 가수 소야였다.

그는 지난 2010년 혼성듀오 소야앤썬으로 데뷔 당시 김종국 조카라는 타이틀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하기도 했다.

김종국의 조카라는 사실 때문에 초반부터 관심을 모았던 소야는 ‘더 유닛’에서 노랑팀의 리더를 맡아 분투했으나 1차 국민투표 결과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진짜 삼촌이다” “김종국 조카한테는 매너손 안했네” “김종국 같은 삼촌 있어서 소야가 든든할 듯” “훈남 훈녀 삼촌 조카다” “우월 유전자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소야 인스타그램, SBS 런닝맨, KBS2 안녕하세요 및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