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반기 최고의 영화 TOP 20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콤플렉스지가 선정한 2017 상반기 최고의 영화 20”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9일 개봉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이리언 : 커버넌트’를 시작으로 20위부터 1위까지 과연 어떤 영화들이 선정됐을까?

1위에는 관객들과 평론가들로부터 모두 호평을 받은 공포 영화 ‘겟 아웃’이 선정됐으며, 10위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인 ‘너의 이름은?’이 선정돼 놀라움을 주었다.

리들리 스콧 감독, 캐서린 워터 스턴와 마이클 패스밴더 주연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20위에 선정됐다.

키티 그린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캐스팅 존베넷’이 15위에 선정됐다.

실제로 벌어졌던 유아 살인 사건을 다룬 영화이다.

수많은 관람객과 평론가들을 매료시킨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초속5센티미터’를 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엑스맨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울버린이자 인간 ‘로건’을 그린 작품.

2000년 개봉한 ‘엑스맨’을 시작으로 울버린과 긴 인연을 가졌던 휴 잭맨도 ‘로건’을 마지막으로 울버린 역을 끝냈다.

1위는 ‘겟 아웃’이 차지했다.

조던 필 감독의 데뷔작. 그리고 2017년 상반기 최고의 문제작이라고 손꼽아도 될 만큼의 영화이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디젤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