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후 허리를 피고 걷게 된 90세 할머니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의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인체의 비밀이 밝혀져 사람들이 신체적인 고통을 받지 않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의학적인 한계가 있는 것이 현실이다.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디스크도 치료하기 굉장히 힘든 질병 중 하나인데, 특히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대부분 앓고 있지만 이렇다 할 치료방법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평소 심한 허리 통증을 앓고 있던 90세의 김영서 할머니에게 기적적인 일이 일어났다.

한 달 전 교통사고를 당한 할머니는 머리가 찢어지고 갈비뼈에 금이 갔지만 그 후 허리의 통증은 말끔히 사라졌다고 한다.

교통사고 전에는 지팡이나 보조기구 없이는 보행이 힘들었지만 지금은 꼿꼿이 허리를 펴고 다니시는 할머니의 모습은 의사들조차 의학적으론 설명이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한다.

할머니는 이유는 정확히 판단할 수 없지만 허리가 건강하게 펴진 현실에 감사할 뿐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놀라운 사연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근육이 굳었던게 순간적인 큰 충격으로 인해 풀어진게 더 일리있는듯”,

“디스크라는게 충격으로 어떻게 완화 될수 있는게 아닌데 신기하당”,

“와 신기하다ㅋㅋㅋ 저건 신이 도운건가 진짜 대박이네”,

“저거 좋은 방향으로 연구되면 좋겠다 특정한 부위에 충격을 주면 허리가 펴진다 이런식으로 연구 막 돼서 허리아픈분들 치료되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