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온라인 매체인 Mail online은 캘리포니아에 한 학교에서 남학생들이 오프 숄더를 입고 나타났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을 끌었다.
해당 기사에서는 소년들이 고등학교의 말도 안되는 여학생들을 향한 복장규정에 대해 함께 싸워주기 위해 모두 오프숄더를 입었다고 전했다.
Hollister에있는 San Benito High School의 수십 명의 학생이 학교의 복장 규정에 항의하기 위해 모두 오프 숄더의 차림으로 나타났다.
매체에서는 이들을 진정한 페미니스트라고 표현했다.
이들은 여성 동급생들과 함께 여성 상의 규정에 대한 것에 항의했다.
오프 숄더의 상의를 입는 것은 학교에서 수 년간 금지됐지만, 이들은 마침내 함께 학교의 괴상한 규정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했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오프 숄더를 금지했다는 변을 늘어놓았으나, 학생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학생은 “그들은 중요하지 않은 것에 신경쓰고 있다”며 빈정대기도 했다.
월요일에 많은 학생들이 오프 숄더를 착용하고 학교 규정에 항의했으나, 착용한 학생들은 교칙 위반으로 기록 되기도 했다고 한다.
학교의 교장은 ‘야후 스타일’과 인터뷰에서 이번 학생들의 항의 운동이 학교 공동체에 대해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Mail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