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라고 하면 천사와 대립하는 존재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세계 7대 악마 – 바알제붑(Beelzebul) / 식탐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세계 7대 악마는 식탐의 상징 벨제부브인데요.
벨제부브는 지옥의 왕이었지만 루시퍼에게 힘에서 밀려 2인자가 되고 말지요.
고대의 그리스 사람들은 파리를 악령이라고 생각하였고 파리가 앉은 음식을 섭취하면 병에 걸린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 벨제부브는 파리와 같은 형상을 한 악마라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 마몬(Mammon) / 탐욕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세계 7대 악마는 탐욕의 상징 마몬입니다. 마몬은 유능한 금광 채굴사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물에 대한 욕심이 심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조건 손에 넣는 악마라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 아스모데우스(Asmodeus) / 색욕
색욕을 상징하는 악마 아스모데우스입니다.
아스모데우스는 속여서 데리고온 처녀들을 노예로 삼고 끝도없이 자신의 색욕을 채우는 악마로써 사탄과 함께 천국을 도발하는 역할과 신을 조롱하는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 리바이어던(Leviathan) / 질투
네번째 악마는 질투를 상징하는 리바이어던입니다.
이 악마는 불사의 몸을 가지고 있으며, 루시퍼가 창조해낸 악마라고 합니다.
흔히 레비아탄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루시퍼를 사랑하고 모든 악마를 자신이 언젠가는 먹어 치우겠다고 말하는 질투의 화신입니다.
세계 7대 악마 – 루시퍼(Lucifer) / 오만
이번엔 오만을 상징하는 악마, 루시퍼입니다. 루시퍼는 타락천사로 정말 유명하죠.
대천사 미카엘의 형이기도 했던 루시퍼는 신을 반역할 생각을 품게 되었지만 미카엘에게 저지당해 타락천사가 되어지옥으로 가게되고 지옥의 왕이 됩니다.
세계 7대 악마 – 벨페고르(Belphegor) / 나태
여섯번째 악마는 나태를 상징하는 악마, 벨페고르입니다.
벨페고르는 게으름의 상징으로써 유흥거리가 될만한 죄악을 발견한 뒤, 그것을 즐기는 나태의 악마라고 합니다.
원래 모습은 인간과 염소를 합쳐놓은 것처럼 생겼지만 아름다운 여자로 변신하여 남자들을 꼬셔서노예로 만들어 귀찮은 일들을 시키곤 했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악마 – 사탄(Satan) / 분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7대 악마는 분노를 상징하는 악마, 사탄입니다.
사탄은 가장 유명한 악마로써 다른 악마들과는 다르게 악의 감정 그 자체로 순수한 악 덩어리 입니다.
인간이 분노만을 느끼게 만들어 악으로 가득한 인간 대군을 생성하기도 하는 아주 무서운 악마라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 라파엘(Raphael)
라파엘은 칼데이아인들의 신이였습니다.
라비엘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는데, 신의 열을 의미하는 라파엘이라는 이름과 인간의 영혼을 지키는자 등으로 칭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7대 천사 – 미카엘(Michael)
미카엘은 신을 닮은 자로 불리고 있는데요. 천사들의 최고 지휘관으로, 천사들중 최고의 자리에 군림해 왔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 레미엘(Remiel)
라미엘이라고 많이 불리는 천사 레미엘은 죽은 자들의 영혼을 관리하는 역할을 하는 천사로, 신의자비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 가브리엘(Gabriel)
가브리엘은 4대 천사중에 하나로 다양한 별명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수의 천사, 죽음의 천사, 묵시의 천사, 진리의 천사 등등..
정말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 천사입니다.
세계 7대 천사 – 사리엘(Sariel)
사리엘은 사라카엘이라고도 불리는 천사로써 죄의 길에 유혹되는 인간들의 영혼을 지키고 관장하는 천사입니다.
신의 명령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7대 천사 – 라구엘(Raguel)
라구엘은 신의 친구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천사로 천사들이 타락하지 않게 천사의 행동을 감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세계 7대 천사 – 우리엘(Uriel)
우리엘은 하느님의 불꽃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천사로, 인간 영혼의 수호자 역할을 하는 천사라고 합니다.
태양의 운행도 맡고 있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