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주의) 일본이 생각하는 한국이 일본을 싫어하는 이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일본이 생각하는 한국이 일본을 싫어하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을 분노케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의 한 방송에서 한국이 일본을 싫어하는 이유라는 토픽으로 방송이 진행이 되었다.

역사 전문가로 보이는 한 남성이 주장하길,

한국의 뿌리는 일제시대 때 항일정신으로 만들어진 상해임시정부에서 비롯된 것으로 대한민국의 시작은 애초에 항일 감정부터 였다는 것.

하지만 국민도 없는 자기들끼리 대한민국임시정부라고 우기던 자들이 미국에 의해 일본이 전쟁에서 패하자 그 정신을 한국으로 가져와 쉽게 나라를 건국했으니, 괜히 반일감정으로 건국에 대한 동기부여를 했다는 것이다.

전문가란 사람이 전 국민이 보는 방송에서 저런 편파적인 역사를 말하는 것은 굉장히 위험하고 안타까운 일임에 틀림이 없다.

사실대로 역사를 배우지 않는다면 후에 사실을 접해도 믿지 못하기 때문에 언제까지고 한국과 일본은 언제까지고 서로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안고 살아가야 한다.

사실 그보다도 더욱 심각한 문제는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수많은 애국열사의 희생을 무시한 행위이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그냥 너네가 매번 선공때려서 그렇다고는 생각 안하나”

“건국 신화를 바탕으로 나라가 세워졌다고 하는 건 일본이 원조 아닌가? 기원절이라고…” “가해자는 지가 한 행위는 생각안하죠 항상”

저 얘기가 설득력을 얻으려면 조선반도를 니새끼들이 찬탈하기전엔 조선이라는 나라가 없었어야 했다. 국민이 없었어야 했어”

“다 필요없고 전범국이 할말이나 있냐? 미쳐가지고…”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