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는 절대 하지 않는 우리의 습관 3 가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치과의사는 절대 하지 않는 습관 3가지”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우리가 일상에서 무의식중에, 혹은 그저 몰라서 하는 습관 중에 치아에 굉장히 좋지 않은 습관들이 있다고 한다.

치과의사들은 잘 알기에 절대 하지 않는 습관 3가지는,

첫 번째는 얼음 깨물기, 두 번째는 무언가를 뜯을 때 치아를 사용하는 행위,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포츠 음료수 마시기라고 한다.

모두 치아에 적지 않은 손상을 일으키는 습관들로, 많은 사람들이 몰랐던 사실이다.

특히 스포츠 음료수를 마시는 것이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보다 치아에 더 안 좋다는 것은 매우 생소했던 사실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치아는 유전도 중요하지만 관리의 힘도 절대 간과하면 안 된다. 양치를 규칙적으로 잘 하지만 종종 치아 건강이 좋지 않다면 자신의 습관을 잘 관찰해 볼 필요가 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치아는 아마 유전인거같아염..” “아무리 이 열심히 닦아도 치과가서 검진 받아보면 잘썩는 치아라고 함 어쩔 수 없음ㅠㅠㅜㅠ”

“얼음깨물어먹는거 몇년째 못고치고 있음ㅠㅠ 이제 진짜 안해야지”  “치과 잘 안간다 헤헿”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