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답주의) 몇 대 때렸다고 방에서 안나오는 고등학생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몇대 때렸다고 방에서 안나오는 자녀”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는 자녀를 키우는 것이 너무 힘들다며 하소연을 한다.

그녀의 사정은 이러하다.

고등학교 2학년인 자녀는 공부에 흥미가 전혀 없다고 한다. 그래도 흥미를 붙여보려던 작성자는 영어와 수학학원을 보냈지만 그마저도 끊으라고 하는 자녀의 모습에 화가 났다고 한다.

공부에는 취미가 전혀 없으며 미용 쪽으로 가고 싶다는 자녀의 말에 작성자는 너무 서러워서 몇 대 때렸다고 한다.

그 후 방에 들어가 전혀 나오지 않고 있는 자녀.

작성자는 그저 엄마로서 공무원이나 작은 회사라도 다니게 하고 싶었을 뿐인데 이해할 수가 없다며 남편마저 편을 들어주지 않는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 글을 읽는 저도 힘이드네요….. 그 아이 너무 안타까워요.” “그깟 분칠이라뇨 남의 꿈 함부로 말씀하시는 것부터가 잘못되셨네요”

“제발 자식과 소통하는 부모님이되어주세요..” “후라이팬이요? 잘못 맞으면 죽어요… 물론 얼마의 조언은 필요하지만 자녀 분 인생 대신 살아주실 거 아니면 하고 싶은 거 하게 해주시는게…”

“저런 부모가 한둘이 아닌게 문제지… 자기들이 못이룬 꿈을 자식에게 시키는게 얼마나 잘못된건지 모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