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잇몸에서 손톱조각 31개가 나왔어요”

사진출처: Dailymail (이하)

미국의 한 여성이 아들의 잇몸에서 무려 31개의 잘린 손톱 조각을 빼냈다고 한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미국 루이지애나에 살고 있는 사라 기드리가 아들의 입 안에서 흰 손톱 조각 31개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당시 사라는 아들 케일이 씹은 껌에 흰색 이물질이 섞여 있는 것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했다고 한다. 그리고 곧 흰색 이물질이 손톱 조각이라는 것을 알고 경악했다.

이후 그녀는 아들을 눕힌 후, 핀셋으로 핀셋으로 입천장과 잇몸, 이 사이의 작은 틈에서 31개의 손톱 조각을 뽑아냈다.

사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영상에는 그가 조심스럽게 아들의 잇몸에서 손톱 조각을
뽑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그녀가 핀셋으로 아들의 입천장과 맞닿아있는 잇몸과 이 사이에서 계속 손톱을 뽑아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라는 이 영상에 대해 “나는 케일의 잇몸에서 무언가가 보였고 그걸 핀셋으로 집어 당겼더니, 손톱 조각이 나왔다”며 “손톱조각 4개를 뽑아 낸 후, 다른 잇몸도 살펴봤다. 거기서는 무려 27개의 손톱 조각이 발견됐다”고 전했다.

그리고 “치과의사도 이 같은 경우는 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며 “손톱은 아이의 치아 사이로 얼마든지 들어갈 수 있으니 절대 아이들이 손톱을 물어뜯게 하지 마라”고 경고했다.

인생개피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