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적인 우산의 진화. 거꾸로 접는 우산 카즈브렐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거꾸로 접는 우산 카즈브렐라”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 우산은 접으면 물이 흐르지만

카즈브렐라는 걱정 X

차에 탈 때도

+ 차 안에 우산을 놓을때도

사람이 많은곳에서 우산을 펼 때


우산은 이미 충분히 만족할만한 도구라고 생각해왔는데 게시물 속 우산을 보면 생각이 조금 바뀐다.

사실 우산을 쓰다가 차 안이나 실내로 들어갈 때 빗물이 떨어질까 봐 각별히 조심해야 했고 사람이 많은 곳에서 우산을 펼 때 또한 옆 사람에게 피해가 갈까 신경 써서 폈어야 했다.

그 해결법으로 카즈브렐라라는 신종 우산이 등장했다.

안으로 접히는 이 우산을 사용하면 빗물에 젖을 걱정이나 다른 사람에게 민폐를 끼칠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역시 만족하며 살지 못하는 마음이 있어야 발명품이 탄생하는 것일까?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저렇게접으면 우산에있던 물이 고이는거아닌가” “물이고여서 빠른 부식이 기대가능하겠군..”
“완전 좋다…. 우산 접을때 손에 물 안묻혀도 되네요ㅠㅠㅠ 가지고 싶음ㅜㅜㅜ” “와 이거 얼마에여 나 살래”
“근데 거꾸로 접어도 천에 묻어있던 물이 새지 않나요? 안 새면 고인거니까 더 문제일 것 같은데”
“이건 사야 한다” “어 이거 오늘 봤는데 신기했음 ㅋㅋㅋㅋㅋ 빨간색” “이거 완전 좋고 편한데 ㅎ 많이많이들 사세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