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주의) 사람 냄새나는 대륙의 스타벅스 클라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륙 스타벅스 클라스”라는 게시물이 실망시키지 않는 대륙의 위상을 보여줘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stb stb2 stb3


중국의 한 스타벅스의 풍경이라고 올라온 사진엔 손님들이 각자 용기를 들고 줄을 서있는 것을 볼 수있다.

사진만 본다면 이게 무슨 상황인지 이해를 하기 힘들것이다.

저 날은 스타벅스 환경의 날이라고 한다. 개인 컵을 들고오면 라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한다.

컵이란 무엇일까. 모두가 이러한 철학적인 추론을 거친듯 물을 담아 마실 수 있는 물건이라면 전부 컵의 카테고리에 들어간다고 결론을 내린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양푼이, 대야, 냄비등등 일반적으론 다른 용도로 쓰이는 것들이 총 출동했지만, 대륙은 대륙이다. 이에 당황하지 않고 라떼아트까지 선보여 대륙의 위상을 입증했다.

마지막 사진 속 남성이 커피를 마시는 모습은 흡사 사발주를 연상케해 많은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ㅋㅋㅋㅋ대륙의 클라스” “ㅋㅋㅋ 한국도 해줬으면” “ㅋㅋㅋ저걸해주는 업주도 대단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긴글럿음” “저기다 아트 해주는건 엄청난 능력입니다 여러분 (카페알바생)” 라며 대륙의 클라스에 감탄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저=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