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려고 인형 뽑기 기계에 ‘살아있는 XXX’ 넣어놓은 중국 (동영상)

 page-3

인형 뽑기 기계에 고양이가 들어있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국 인형 뽑기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1

사진출처: 페이스북 ‘끝판왕’ 캡쳐

영상 속에는 인형 뽑기 기계 안에 들어있는 고양이를 한 남성이 집게로 잡으려고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남성은 집게를 조준해 흰색 고양이의 목덜미를 잡았고, 그러자 고양이는 깜짝 놀라며 몸을 피한다.

기계에는 흰색 고양이 외에도 다른 고양이들도 두어 마리가 더 들어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영상의 출처는 중국 웨이보라고 한다. 이 영상을 올린 중국 누리꾼은 “친구가 고양이를 인형뽑기 기계에서 꺼내려 했지만 집게가 놓쳐 실패했다”고 전했다.

 

지난 7일 게재된 이 영상은 현재 636만회 이상 재생되었으며 9200여 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중국인들은 이 영상에 대해 “주인이 양심이 아프지도 않은지”, “고양이를 구조하고 싶은 심리를 이용한 것 같다”, “손으로 잡거나 입구에서 전등을 비추면 고양이를 나오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의 누리꾼은 “하하하”라고 웃거나, “나도 잡아보고 싶다” “이걸로 놀고 싶다” 등의 비정상적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영상이 국내 커뮤니티에 공개되자 국내 누리꾼들은 “너무 충격적이라 말이 안 나와요”

“제 정신인가…” “고양이 입장에서는 빨리 잡혀서 나와야 그래도 먹고 살 텐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