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금에 ‘M자’가 숨어 있다면? 확인해보자!

zeevl3y050

출처 : metro/educateinspirechange.org


재미로 보는 손금! 당신의 손바닥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행운이 찾아올지도?

지난 22일 영국 일간 메트로는 역술 전문가인 존 생제르망의 저술을 인용해 손금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소개했다.

존 생제르망의 ‘카르마 손금보기’에 따르면 손바닥 손금에서 ‘M’자 모양이 발견된 이들에겐 재미난 공통점이 있다고 한다.

먼저 이들은 ‘행운의 축복’을 타고났다.

그는 완벽하게 연결되는 ‘M자’ 손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잘 발견되지 않는 희귀한 케이스라고 설명했다.

‘M자’ 손금은 태어날 때부터 소수에게 제한된 특별한 운을 받았고 다른 사람들에 비해 행운이 넘친다는 것.

1280px-palmistry_chiromancy_palm_reading_malcom_lidbury

출처 : metro/Malcom Lidbury


또한 ‘M자’ 손금은 강한 의지와 동기부여 그리고 절제력이 강해 업무성과가 높고 한 분야에서 큰 업적을 이룰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들이 자신이 선택한 직업과 경력에서 놀라운 성과를 올리는 모습을 공통적으로 보였다.

끝으로 그들은 직관력이 강하다. 이로 인해 상대방의 거짓말이나 감정을 쉽게 눈치채 인간의 본성과 사물의 본질을 잘 파악하는 편으로 알려졌다.

당신의 손에는 과연 ‘M자’가 숨어 있는가?

물론 손바닥 안에 작은 선들이 당신과 당신의 인생을 설명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존 생제르망의 경우 “인도와 중국에서 오랫동안 전해온 손금과 관상 등에 대해서 참고할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손금을 볼 때 오른손잡이는 왼손의 손금을, 왼손잡이는 오른손의 손금을 봐야 정확하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본 네티즌들은 “무슨 말도안되는ㅋㅋㅋㅋㅋㅋ고작 손금에 M자 있다고 행운을 받아 받기는 장난하나..내가 오른손 잡이에 오른손에 M자 손금이 있는데 이제 왼손으로 밥먹고 글쓰고 해야징>_<”,

“나양손에다있음!! 우린잘살꺼야 우하하하하♡”, “헐 나 왼손에 너무 정확하게 M자 잇어 소름”, “ 나 성공할듯”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metro/educateinspirechange.org / Malcom Lidb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