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보]남양주공업고등학교의 축제 ‘천마제’를 뜨겁게 달구는 게임대회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남양주공업고등학교‘의 축제 천마제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월산리에 위치한 남양주공업고등학교는 매년 천마제라는 학교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여타 다른 학교들 축제와 마찬가지로 즐겁고 시끌박짝하게 노는 축제인데 특별한 것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바로 매년 축제마다 게임대회를 진행한다는 것! 그 중심에는 남양주공고의 ‘스타크래프트 팀 마스터즈’ 동아리가 있습니다.

추억의 게임이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스타크래프트’는 물론이고, 현재 국내 게임시장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AOS 장르의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까지! 각종 핫한 게임들 대회로 꿀잼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든 티저 영상도 고퀄리티!


팀 마스터즈 친구들이 직접 만든 스타크래프트 남양주공고 천마제 대회 티저 영상! 80-90년대 출생 남자라면 영상 보자마자 가슴이 뜁니다.


롤 마스터즈 결승전 티저 영상도 있네요! 까리합니다.


대망의 남양주공고 스타크래프트 팀 마스터즈 결승전 오프닝 영상! 정말 기존 방송가에서 제작되는 영상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퀄리티!

제보자에 따르면 재미도 재미이지만, 타 학교와 실력이 비교 불가라는 엄청난 자신감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제보전문>

“매년 게임대회 여는데 솔직히 다른 학교랑 퀄리티와 실력이 비교 불가같아요 !
저도 졸업하고 같이 만들었던 마지막 후배도 올해 졸업해서 추억삼아 제보합니당”

남양주공업고등학교 스타크래프트 팀 마스터즈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namyangjustar/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