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위치한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의 급식 클라스!

‘우리학교 클라스’에 따끈따끈하게 제보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홍릉로에 위치한 ‘정화여자상업고등학교‘의 급식 클라스! 와플도 나오고 돈가스도 나오고, 불고기도 나오고 회오리 감자도 나오고… 끝도 없이 나오는 맛있는 반찬들!


11

밥에다 김가루를 뿌려주는 센스! 돈가스가 먹음직하죠? 밥을 맛있게 다 먹고나면 막대 과자에다가 생크림 듬뿍 묻혀서 냠냠. 와플로 보이는 저 과자도 일반 와플과는 다르게 초코 파우더를 굳혀서 만든 것 같네요.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세팅해주신 영양사님께 박수!


2

생선가스에는 뭐다? 역시 타르타르 화이트 소스가 진리! 옆에 보이는 빵은 뭔지 궁금하네요. 호떡인지 호빵인지 정체를 알 수 없지만 아담하게 생긴 게 한 입에 먹기 딱 좋은 듯.


3

정말 맛있는 것만 꾹꾹 눌러 담은 것 같네요. 치킨샐러드와 밥을 비벼 먹는 거 같고, 떡갈비로 핫바를 만들어 주신 것 같네요. 가운데 있는 음식이 너무 궁금하지만 화질이 좋지 못해 파악이 잘 안되네요.


4

이번에는 쌈을 싸먹으라고 깻잎까지 제공하는 센스에 감탄. 이런 작은 센스 하나하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5


6

언뜻 평범한 식단같아 보였지만 잘 주목하지 않는 국을 담는 칸으로 눈길을 돌리니 침샘이 절로 폭발하네요. 고기국수처럼 보이는 데 너무 먹고 싶어요.


7

이번엔 서양식이다! 미트 샌드위치에 머스타드 드레싱을 샐러드에 곁들여 맛의 품격을 높인 급식. 감자 튀김에는 역시 케챱이죠. 뭘 좀 아시네요. 여기에 죽까지 가볍게 먹어주면 한 끼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8


9

맛있는 볶음밥을 슥슥 고추장에 비벼먹어버리기! 오색 빚깔나는 만두?로 보이는 반찬도 눈에 띄네요. 딸기도 매우매우 싱싱해보이네요.


10

먼저 가운데 칸에 있는 닭튀김이 눈길을 확 잡지만, 그보다 국에 담긴 저 레드레드한 비주얼의 짬뽕이 시선을 확 끕니다. 해물 가득 넣어 만든 짬뽕은 술마시고 먹어주면…이 아니라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12

매콤오징어볶음! 김가루와 각종 채소를 밥과 함께 비벼서 슥슥 먹어주면 천국의 맛이로구나. 오징어 볶음의 국물이 이 급식의 맛을 결정할 것 같네요. 급식 메뉴에선 잘 볼 수 없는 회오리감자도 눈에 띄네요.


13

흡사 불고기 백반집에 온 것 같은 비주얼. 백반 중에 진리는 불고기 백반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상추에 쌈을 싸서 먹으면 ‘우아앙’하고 절로 감탄사가 나온다고 하죠.


14

이번엔 분식집 비주얼! 주먹밥에다가 어묵에 떡볶이 까지! 플리또 주스는 깨알출연. 이렇게 맛있는 급식 제보 사진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부러우면 지는 것인데 져버렸습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급식 많이 드시길 바라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