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꿀팁? “시중에서 파는 초보 운전 스티커 쓰지마세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초보 운전자들을 위한 꿀팁’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시중에서 파는 초보운전 스티커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점을 역설했다.

스포츠카건 버스, 트럭과 같은 대형 차종이건 무조건 도로 위에서 너를 보면 비켜준다면서,

도로 위에서 왕 행세를 할 수 있는 아래와 같은 방법을 네티즌들에게 추천해주었다.

초보 운전자들에게 본인이 추천하는 방법은 A4용지에 직접 글을 써 인쇄하는 방법이라고 한다.

여기에다가 인쇄한 A4용지를 차에다가 이쁘게 붙이려는 생각은 하지말고 시중에서 그냥 파는 공업용 노란색 테이프를 하나하나 덕지덕지 붙여야 한다고 한다.


111

핵심은 ‘초보’라고 적은 후 A4용지에 인쇄하면 안된다는 것. 무조건 ‘보초’로 해야한다고 한다.

이유인즉슨 ‘보초’라고 붙일 경우 해당 문구를 본 운전자들은 

‘저 사람은 뒤에서 보면 거꾸로 보이는 줄 알고 저렇게 붙였나’라고 생각하면서 ‘보초’라고 적힌 종이를 붙인 사람을 정말 초보자 운전이라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다.

‘보초’라고 적힌 종이를 붙인 후에 도로 위에서 여유롭게 깜빡이를 키면 나머지 차들이 알아서 길을 비켜준다는 것.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주유구까지 열어놓으면 다들 알아서 비켜준다며 마지막 비장의 팁까지 알려주었다. 

해당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작성자가 약을 너무 많이 먹었다” “왜 저러지” “주유구 열어놓으면 안잡혀감?” “저거 불법아닌가?”

“근데 진짜로 ‘초보’ ‘보초’ 이거 헷갈리는 사람 있지 않나” “이러면 딱지 뗄듯”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