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네이버 지식in(이하)
중학생의 고민이 보는 이의 관심을 끌었다.
작년 9월 고민을 털어놓은 A 학생은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는 안 그랬는데 가슴이 크다”며 “학교에서도 애들한테 놀림을 받는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가 올린 사진 속 가슴 크기는 말 그대로 웬만한 성인여성과 비슷했다. 사춘기 때의 아이들이라면 충분히 놀림감이 될 수 있을 만한 가슴 크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부럽다”, “장난 아니다…. 갖고 싶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아이의 고민을 헤아려주는 것보다는 오로지 부럽다는 반응뿐이었다.
그런 가운데 A 학생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면서 누리꾼들은 또다시 충격에 빠졌다. 풍만한 가슴 크기를 자랑했기에 당연히 A 학생이 여학생일 줄만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남학생이었다.
반전 정체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ㅋㅋㅋ 미쳤네……. 남자분이 어떻게 저런 가슴 크기를 가지고 있지?” , “장난 아닌데…. 와…….” , “근데 뭐 먹으면 저렇게 가슴이 커질 수 있지?” 등 의견을 남기며 이번에는 부럽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편, 학생 가슴이 큰 원인에는 여성형 유방증이라는 의사 소견이 있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