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까지 하기로 한 전 남자친구의 커플을 깬 사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결혼하기로 한 전남친 커플 깨버렸어요ㅋ”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는 어머니를 잃고 힘들어하던 시절 때마침 온 전 남자친구의 연락에 다시 마음이 생겼다고 한다.

하지만 알고 보니 전 남자친구에겐 다른 여자친구가 있었고 심지어 결혼까지 약속한 진지한 관계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후 계속 헤어지자고 했지만 자신이 정말 사랑하는 것은 전 여자친구인 작성자라며 계속 잡았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현 여친이 떠나게 되고 작성자의 전 남자친구는 그제야 자신의 진정한 사랑은 작성자가 아닌 현 여친이었다며 떠났다.

이대로 끝난 줄 알았지만, 전 남자친구는 계속 현 여친과 작성자 둘 다 포기하지 못하며 소유욕을 들어냈고, 이에 화가 난 작성자는 현 여친에게

연락을 해 결국 그 커플을 깨버렸다고 한다.

이에 작성자는 잘 됐다며 통쾌한 심정을 드러내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남자새끼는 쓰레기고 현여친은 미련곰탱이고 님은 싫은척 하지만 연락오길 기다리는 사람같음 전부다 차단하고 신경쓰지마세요. 뭐 얼마나 자랑거리라고 커플을 깼다고….그런 놈이랑 사겼던게 당신인데 나같음 창피해서 아는척도 안함”

“그야말로 못가진 떡이 아쉬워서 미련떠는 ㅅㄲ네요” “불쌍하긴… 쓰니덕분에 그여자분 인생 구원받은거임ㅋ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