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 3급 여자친구, “계속 사귀어야 할까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적장애 3급 여자친구 계속 사귀어야 할까요?”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사귀던 여자애가 지적장애3급이였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라며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스스로를 23살 대학생이라고 소개한 작성자는 3살 연하인 20살의 어린 여자친구가 있다고 한다. 처음에는 순진하고 취향이 독특한 여자인줄 알고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글쓴이의 이상형과 매우 가까운 몸매와 얼굴이라고 한다. 함께 알바를 하다 만났는데 주위에서는 그 여자가 날 좋아한다는 소문이 돈다고 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래서 결국 직접 물어보게 됐다는 작성자.

그러자 여자아이는 “결혼을 하고 싶다”라는 대답까지 했고, 이후 작성자와 사귀게 됐다고 한다. 그런데 여자친구에게는 좀 특이한 점이 있었다. 어른들이 보는 드라마나 영화같은 것은 전혀 안보고 투니버스나 챔프에서 하는 만화 애니메이션만 본다는 것이다.

어느날은 타요타요 만화 관련 장난감이나, 요괴워치만화 장난감을 갖고 싶다고 말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래서 원하는 것을 사줬더니 매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게임도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같은 캐주얼한 게임을 즐기는 여자친구가 어느날 운영자를 사칭하는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해 하루종일 울었다고 한다.

너무 안쓰러워서 대신 10만원을 결제를 해주자 역시나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그때까지만 해도 그냥 조금 다른 독특한 취향을 지녔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렇게 사귀는 도중 최근에 처음 관계를 갖게 됐는데 이상한 일을 겪었다고 한다.

체외사정을 했는데 이에 대해 여자친구가 의아해했다는 것이다. 결국 여자친구에게 캐물으니, 여자친구는 지적장애 3급.

지적장애 3급은 10살에서 12살 정도의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후 충격을 받은 남자친구는 범죄자가 된 것 같은 죄책감에 잠도 설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자신을 지적장애 3급이라고 소개한 누리꾼의 답변. “결혼하지 말아주세요 질문자님이 가장 힘들꺼에요”라며 씁쓸한 현실을 알려주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