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몰랐지? 여배우 목욕신의 촬영 비밀.JPG.

이따금씩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의 목욕신.

그 비밀이 밝혀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목욕신의 비밀’이란 제목과 함께 여배우의 목욕신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과거 중국의 한 TV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는 당연히 목욕신이라면 몸이 물에 젖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목욕신으로 연출하기 위해 어깨 드러나는 옷 혹은 수영복을 착용하고 욕조에 들어가는 게 일반적인 촬영이 아닐까 싶은 것.

하지만 이렇게 촬영할 경우 배우들의 옷이 물에 젖을 수도 있고 김이 모락모락 나오는 물의 온도를 맞추기도 매우 어렵다.

그렇다면 이러한 목욕신은 어떤 방법으로 촬영할까. 먼저 공개된 사진을 보면 여배우가 커다란 나무 욕조 안에서 목욕하고 있다.

하지만 뭔가 이상하다? 알고 보니 욕조 속에는 애초에 물이 없었다. 실제로 여배우는 빈 욕조에 가습기를 틀어놓고 실제로 목욕을 하는 듯한 동작과 표정만을 연기하고 있던 것.

공개된 사진 속 여배우는 어깨만 노출했을 뿐 옷은 그대로 입고 있었다.

또 다른 촬영 장면에서도 마찬가지다.

욕조 속에 꽃잎이 떠 있는 장면에서 손을 뻗고 있는 여배우가 보인다.

하지만 이 장면에서도 여배우는 사람 모양의 특수복장을 입고 촬영을 하고 있다.

그야말로 보는 우리가 깜빡 속은 것.

물도 없고 탈의도 없는 목욕신이라니.

>>> 기사 이어보기

영화 ‘아가씨’ 배드신 비하인드 스토리

2016년 큰 사랑을 받은 영화 아가씨.

아가씨는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특히 미국에서는 뉴욕 타임스, 버라이어티, 빌리지 보이스, 할리우드 리포터 등 여러 매체들이 선정한 올해의 영화에 모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가씨 배드신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됐다.

아가씨는 제작 단계에서 오디션 공고에 적힌 노출에 대한 혐의는 불가능이라는 말이 커뮤니티에 퍼지며 누리꾼들에게 큰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는데, 박찬욱 감독에게 아가씨 배드신 장면은 매우 중요한 장면이었다.

그는 아가씨 스토리보드를 작업하며 가장 먼저 배드신을 작업했다고 알려졌으며, 가장 정교하고 자세히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실제 촬영에 들어가서는 구상했던 자세와 동작이 계획처럼 찍힐지, 또한 위험한 각도가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두 여배우에게 옷을 입은 채로 카메라 앞에서 리허설을 해보라고 부탁하기도 했다.

실제 촬영 때는 카메라와 조명 세팅을 모두 끝낸 후 박찬욱 감독과 촬영감독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가 전원 철수했다.

무인 카메를 설치하여 무선 조정으로 촬영했으며, 동시녹음을 위해 여성 오디오 스태프 한 명만 투입했다고 한다.

게다가 두 사람의 쉴 공간을 위해 세트에 향초를 피우고 와인을 준비해 촬영이 중단 됐을 때 쉴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고.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가씨 진짜 최고” “19금 영화라는 이유로 야한영화라고만 치부하지 말았으면…” “박찬욱 감독님 진짜 너무 멋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네이버 영화, 온라인 커뮤니티, 웨이보 및 온라인 커뮤니티 및 KBS 구미호 여우누이뎐, 영화 아가씨

약빤 트위터 레전 썰 모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언니베게,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