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중요 부위에 큰 점 있다” 김부선 주장 접한 이재명 반응

(성남=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이재명 경기지사가 자신의 신체 특징과 관련해 이르면 다음주 신체검증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힌 가운데 정작 경찰은 당장은 검증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 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 분당경찰서 관계자는 “이 지사의 신체 특징에 대해 즉시 검증할 계획은 없다”고 14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여배우 스캔들 사건 수사는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진행 중”이라며 “추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이 지사가 주장한) 신체검증을 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지사가 신체검증을 받겠다고 나선 것은 앞서 그의 신체에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이 있다는 녹취 파일이 등장, 파문이 확산하면서다.

앞서 지난 4일부터 여배우 스캔들 사건 당사자인 김부선 씨와 소설가 공지영 씨의 대화 녹취 파일이 인터넷 등을 통해 퍼졌다.

녹취파일에 따르면 김 씨는 공 씨에게 “이 지사의 신체 특징으로 큰 점이 있다. 법정에 갔을 때 최악의 경우 꺼내려 했다”고 말한다.

이에 대해 이 지사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당장 (다음주) 월요일부터라도 신체검증에 응하겠다”며 “수사에 협조해 경찰이 지정하는 방식으로 김 씨 주장 부위에 점이 없다는 사실을 확인해 드리겠다”고 글을 썼다.

또 댓글로는 “다시 장판교 앞에 홀로 선 장비의 심정이다”며 “그러나 친구와 지지자 여러분을 믿고 든든하게 버티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kyh@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몸매갑 강민경도 제일 부러워한다는 몸매의 소유자

몸매갑 강민경도 부러워하는, 어마어마한 ‘다리’ 미녀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민경도 부러워한다는 다리 미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비치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멤버 이해리였다.

앞서 과거 강민경은 “상대 멤버에게 부러운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주저 없이 ‘다리’를 꼽은 바 있다.

강민경도 부러워한, 이해리의 각선미는 사실 뛰어난 가창력에 가려져 지금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한 케이스.

쭉 뻗은 11자 다리. 그리고 엄청난 비율.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이해리는 과거 라디오에서 “여성들의 일명 워너비 몸매이지 않냐. 그중에 해리 씨는 예쁜 종아리로 유명하다. 비결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스트레칭을 자기 전에 20분에서 30분씩 꼭 한다”고 전했다.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라테스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필라테스 도구에 누워 몸을 반대로 꺽은 뒤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 역시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해리는 강민경의 부러운 점에 대해 “돌이킬 수 없는 나이와 저는 이미 닫혀버린 성장판이 부럽다”라고 답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