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핫한 패션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
빅토리아 시크릿은 여성 속옷(란제리)브랜드로 1995년부터 빅토리아 시크릿이라는 속옷 패션쇼를 열어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해당 속옷 패션쇼는 많은 여성 모델들의 꿈의 무대가 되었고, 해당 패션쇼 오디션이 열리면 수많은 여성 커미셜 모델들이 오디션에 지원한다.
아래는 빅토리아 시크릿 오디션 현장에 지원하는 모델들
깊은 우물에 빠진 강아지는 점점 포기하기 시작하는데…
사람이 봐도 너무나도 깊어 보기만해도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우물이었다. 그런데 이 우물 안에 강아지 한 마리가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었다.
좁은 우물 안에서 살기 위해, 밖으로 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버티고 있던 강아지였다.
그러나, 이 강아지는 어느 덧 힘이 빠져버렸는지 더이상 헤엄을 치지 못한 채 우물 벽에 매달려 누군가 도와주기만을, 누군가가 자신을 발견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마침내 우물 옆을 지나가던 한 주민에 의해 강아지는 발견되었고 이제 이 강아지에게도 작은 희망이 생긴 것이다. 구조대가 오는 소리를 들었는지 힘없이 벽에 매달려있던 강아지는 도와달라는 듯한 눈빛을 보내기 시작했다.
구조대가 준비를 하는 동안 강아지는 다시 헤엄을 치기 시작했다. 마치 자신이 금방 구조될 것이라는 희망에 기쁨을 표하듯이. 구조대는 밧줄을 타고 천천히 내려갔으며 그물망을 이용해 강아지를 우물 위로 올려보내는데에 성공했다.
위에서 대기하고 있던 다른 구조대들은 혹여나 강아지가 다친 곳이 없는지 자세히 살펴보았고 이내 건강하게 우물안에서 홀로 잘 버텼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게 되었다.
정말 생각만해도 아찔한 상황이었다. 만약 지나가던 시민이 이 강아지를 발견하지 못했다면, 구조대가 늦게 도착했다면 끔찍한 일이 생겼을 것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Animal Aid Unlimited, India’
노래방에서 노래 함부로 부르지마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노래방에서 노래 선곡에 주의해야하는 이유가 게시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언니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