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배신했다” 이혼 선언한 왕진진이 밝힌 충격 발언..

지난 10일 왕진진과 낸시랭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왕진진은 이날 극단적인 시도를 하고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알려졌고, 이후 아내 낸시랭과 별거 및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10개월 결혼 생활이 결국 끝을 맺게 되는 것일까.

왕진진은 “아내의 배신과 기망은 내 정신으로는 해석 자체가 불가능하다”며 “아내와 모든 오해들을 풀려고 했지만, 아내는 주변 사람들의 말에 현혹돼 철저히 나를 피했다 아내 마음이 떠났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그는 “아내는 나를 철저히 배신하고 기망한 이들과 손잡고 하나뿐인 남편을 사기꾼으로 몰아갔다”고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낸시랭은 이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입장을 표하고 있다.

낸시랭과 왕진진은 지난 12월 갑작스런 혼인신고 인증샷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왕진진이 지난 2009년 故 장자연의 편지를 위조해 유죄 판결을 받은 전준주와 동일 인물이며, 왕진진의 실제 출생지와 직업이 모두 거짓이고 특수강도 강간, 사기횡령 전과도 있다는 주장이 이어지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이들은 논란 속에서 올해 1월 기자회견을 열었다. 낸시랭은 “억측이든 사실이든 저는 남편 왕진진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며 왕진진을 사랑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왕진진은 결혼 발표 이후에도 몇몇 사기 혐의 건으로 논란에 휩싸였고, 낸시랭은 인스타그램에 “허위 기사를 쓴 기자와 허위 고소를 한 A 씨에 맞고소를 진행 중”이라며 조목조목 반박하는 글을 올리는 등 완진진의 든든한 편에 섰다.

그런데 영원할 것 같았던 두 사람의 사이가 삐걱거리기 시작했다. 바로 지난 4일 일어난 두 사람의 부부싸움 소식이었다.

이어 왕진진이 자살 기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왔고, 그가 최원하자마자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낸시랭과 이혼을 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언론과 누리꾼들은 낸시랭의 반응에 주목하고 있다. 평소 적극적으로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SNS에 심경글을 자주 올리던 그동안의 행보와는 다른 대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몸매갑 강민경도 제일 부러워한다는 몸매의 소유자

몸매갑 강민경도 부러워하는, 어마어마한 ‘다리’ 미녀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민경도 부러워한다는 다리 미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비치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멤버 이해리였다.

앞서 과거 강민경은 “상대 멤버에게 부러운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주저 없이 ‘다리’를 꼽은 바 있다.

강민경도 부러워한, 이해리의 각선미는 사실 뛰어난 가창력에 가려져 지금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한 케이스.

쭉 뻗은 11자 다리. 그리고 엄청난 비율.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이해리는 과거 라디오에서 “여성들의 일명 워너비 몸매이지 않냐. 그중에 해리 씨는 예쁜 종아리로 유명하다. 비결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스트레칭을 자기 전에 20분에서 30분씩 꼭 한다”고 전했다.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라테스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필라테스 도구에 누워 몸을 반대로 꺽은 뒤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 역시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해리는 강민경의 부러운 점에 대해 “돌이킬 수 없는 나이와 저는 이미 닫혀버린 성장판이 부럽다”라고 답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