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선녀가 필요해의 주역인 차인표, 심혜진, 황우슬혜, 박희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은 차인표에게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에서 보여준 셔플 댄스를 요청했다.
하지만 차인표는 “셔플댄스보다 더 센 거를 보여주겠다”며 아내 신애라도 모르는 개인기를 선보였다.
개인기를 보여주기 이전, 차인표는 “이런 일이 다신 벌어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며 “아직도 이것이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다. 눈이 포인트다”고 강조하고 개인기를 시작했다.
그는 웃음기를 제거한 눈에 힘을 주고 특유의 진지한 표정과 함께 독도는 우리 땅을 부르며 가슴 근육을 움직이며 리듬을 맞추는 근육 개인기로 출연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선녀가 필요해 극 중에서도 청재킷을 벗고 몸에 딱 붙는 쫄쫄이 옷에 빨간 스카프를 두른 후 남행열차를 부르며 가슴 근육을 튕기는 모습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해피투게더에서 차인표는 라미란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대고 “이 안에 너 있다”를 말하는 동시에 가슴을 씰룩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차인표는 곧장 얼굴을 파묻은 채 괴로워했다. 이에 MC들이 이유를 묻자 “오늘 방송에서는 절대 가슴 씰룩거리지 말아야지 했는데 또 했다”고 말 해 폭소케 했다.
그는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닐 때, 운동을 통해 키운 몸 사진을 자랑하며 “가슴이 커지니까 티셔츠 사이즈도 늘어나고 친구들도 늘어났다”고 SNS에 게시물을 올린 적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해피투게더, 선녀가필요해 방송캡쳐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180도 변한 클라라 근황ㄷㄷ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클라라가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해 주목받고 있다.
중국 영화 사도행자, 정성 등의 흥행으로 중화권 활동을 하고 있는 클라라의 새 영화 반자 행동대가 9월 30일 개봉했다.
클라라 주연의 반자 행동대는 뚱뚱한 특수요원 J와 경비원 허준영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클라라는 극중 허준영의 아내 역으로 귀엽고 신비로운 캐릭터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클라라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모습과 더불어 기존 이미지를 연상할 수 없을 만큼 뚱뚱한 분장을 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개봉 전부터 현지 프로모션에 적극 참여하며 영화 홍보를 진행 중인 클라라는 인터뷰와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한령 이후 한국 관련 콘텐츠의 싸늘한 분위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클라라는 그녀만의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심어주고 있다.
개봉 중인 ‘반자 행동대’를 비롯해 10월 15일부터 아이치이 하반기 기대작 드라마 ‘한성’이 방영 예정이고 영화 ‘삼국지 환’, ‘침묵적 증인’, 정성 2 등 클라라가 출연한 작품들이 순차적으로 개봉될 예정이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로드FC 주짓수 대회 처음나갔는데 우승해버린 개그맨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개그맨 허경환(37)이 주짓수대회에 출전해 수년간 수련한 실력을 맘껏 뽐냈다.
허경환은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 흰띠 남자 일반부 76㎏급 토너먼트에 출전해 2경기를 잇달아 따내고 우승했다.
허경환은 첫 경기에서 경기 시작 1분 30초 만에 길로틴 초크로 승리를 거둔 데 이어 곧바로 열린 두 번째 경기에서도 8-2 판정승을 거뒀다.
평소 주짓수 마니아로 잘 알려진 허경환은 금메달을 목에 건 뒤 “응원해 주신 분들께 깔끔한 승리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수련이 부족했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제 곧 마흔인데, 지금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더욱 수련에 정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어머니가 응원을 해주시면서도 걱정 또한 많으셨는데 오늘 승리로 멋지게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의 주관으로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를 겸해 열린 이번 대회는 국내외 로드FC 가맹 체육관에서 출전한 3천여 명의 유소년 주짓수 꿈나무가 참가했다.
changy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드라마 야인시대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
드라마 야인시대 캐릭터들의 실제 모습.
1) 김두한
2) 구마적 고희경
3) 왼쪽 : 하야시, 오른쪽 : 김영태 부부
4. 심영
5. 마루오까
6. 시라소니 이성순
7. 신마적
8. 이정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