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경의 비밀연애 장소 공개ㄷㄷㄷ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파파는 오늘 바빠 특집으로 장혁, 손여은, 하준, 김재경, 최기섭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재경은 “레인보우 활동 당시 우리는 1위가 목표인데 1위를 못하니까 성취감이 낮아지고 자신감과 자존감이 낮아졌다.”며 “그럴 때마다 새로운 취미를 배우면서 성취감을 느끼다 보니 많은 취미가 생겼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레인보우가 공백기가 많았는데 멤버들에게도 취미로 극복하라고 적극 장려했다. 내가 취미 하는 것을 보고 돈이 많은 줄 아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돈을 버는 족족 모두 학원비에 쓴다.”며 오늘만 산다는 가치관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창 토크에 물이 올라갈 즈음 그녀는 비밀 연애 비법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일단 기사가 나도 화제가 될 급이 아니었다고 생각했다는 그녀는 첫 번째로 유명하지 않을 때 많이 만나보라고 조언했다.

동생인 엔플라잉 재현에게도 “유명하지 않을 때 많이 만나보라”고 권유했다고 한다.


이어 “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느 날 보니 다 외국인만 있더라, 그래서 한복을 입고 궁에 가는 비법을 생각했다”며 “그러면 다 화려한 한복을 입고 외국인이 많아서 우리를 알아볼 위험이 없다”고 비밀을 밝혔다.

또, “함께 한복을 입은 남자친구 중에서는 유명한 분이 있었냐”는 질문에 “없었다”고 쿨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면이랑 차원이 다른 연예인 실물 느낌 총정리


서강준


신민아


유승호


이정재


공유


김태희


조인성


강동원


강소라


한예슬


이연희


박보검


원빈


박보영

윤시윤

전지현


윤균상


윤승아


정소민


손예진


이준


지창욱


김영광


한가인


수애


주원


김우빈


한혜진


현빈


이성경


이제훈


장동건


김사랑


정우성


유연석


박신혜


이동욱


고아라


김유정


손호준


이종석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