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남부 작은마을. 샤틸론(Chatillon)이 마을근처 작은 숲속에는 동물보다도 자동차가 더 많이 모여있는 기이한 장소이다.
그 숫자가 너무 많아 마치 교통체증을 연상케한다는데..
숲속에 버려진 자동차는 500여대. 70여년동안 버려진 상태이다.
연관 콘텐츠 이어보기~!
전쟁의 흔적을 삼켜버린 러시아의 숲
러시아의 한 지방에 있는 myacnoy라고 하는 곳인데 그 쪽에 숲
전쟁 후 러시아의 숲에 버려진 인간의 무기 · 탄약 · 무장이 오랜 세월 속에서 서서히 나무에 삼켜졌다.
현재 중국 여배우 판빙빙 닮은꼴로 유명한 120kg 모델
중국하면 생각나는 여배우 판빙빙, 중화 파워의 아이콘이라 불릴 정도로 탑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이다. 화려한 이목구비로 중국 뿐만 아닌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판빙빙.
아름다운 외모만큼 그녀의 따뜻한 인성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1인 기획사 운영하고 있는데 소속사 직원들의 대우가 좋아 이직을 거의 안한다고 한다. 연말 보너스와 경조사 또한 판빙빙이 직접 챙기며 베푸는 것을 좋아한다는 후일담이 들려오기도.
그리고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판빙빙과 닮은 모델이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보통 우리는 모델이라면 마른 몸매일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는 선입견일 뿐. 어느샌가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등장하면서 우리 사회는 빠르게 변화해가고 있는 양상이다.
판빙빙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사라 또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다. 몸무게 최소 75kg이상이여야만 할 수 있다는 자격조건을 충족시키며 당당하게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 네티즌들은 사라가 판빙빙과 이목구비가 닮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국내 네티즌들 또한 “이목구비가 닮았다”, “자신감 좋아보인다”, “매력있다 진짜”, “몸무게로 위축되는게 더 이상함”, “모델에 대한 선입견 버려야함”, “진짜 닮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및 판빙빙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