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차 후, 개리가 2년 만에 유튜브 채널 개설한 이유;;

래퍼 개리가 새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리쌍 출신 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KANG GARY라는 이름의 채널은 개설 2주 만에 약 1만 명 가량의 구독자를 모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채널에는 개리가 복싱 연습, 중국어 연습 등 그의 일상을 촬영한 영상이 올라왔다. 이에 개리는 “집에서 잘 안 나가기 때문에 찍을 게 없다”고 말했다.

지난 17일에 공개된 영상에서 개리는 유튜브로 전향했냐는 질문에 “어떤 사람이 개리형 왜 유튜버로 전향하셨어요?라고 물었는데, 전향은 아니고 재미로”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유튜브만의 세상이 있는 것 같아. 쿨해”라며 유튜브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개리는 “나라 별로 몇 명이 구독자인지 분석을 해봤다”며 “놀랍게도 베트남이 제일 많다”고 말했다. 이어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서 그의 영상을 많이 봐준다고.

한편, 개리는 지난 14일 영상을 통해 2년 동안의 공백에 대해 말했다. “스무 살 때부터 20년 동안 치열하게 경쟁하며 일했다.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지만, 스트레스가 쌓여 폭발 직전이었다. 휴식이 필요해 일과 인간관계 등 모든 것에서 잠시 떠났고 2년이란 시간이 흘렀다”고 말했다.

그는 “자식이 제일 이쁘다는 아기 때 원없이 안아주고 함께 했기에 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퉁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 = Youtube GANG GARY

중국의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 일과 ㄷㄷ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주인공! 나이는 31살 중국 재벌

 

얘네집! 챙두에 있는 펜트하우스

 

저 밑에 보이는 주택들 대부분이 얘네 운영하는 회사에서 지은거임.
지금은 신도시 사업에 주력한다고함!!

 

얘가 소유한 차량은
벤틀리 금장1대 벤틀리 은장 1대 벤츠s클랙스 브라부스 풀튜닝, 벤츠 g클래스, 그리고 페라리
오늘은 페라리타고 회사로 가는중

 

회의실로 가는중.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어떤사업을 하는지는 안나왔지만 아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는걸로 보임.

 

얘가 운영하는 회사의 년매출은 무려 1조 6천억!!!!! 오랫동안 외국의 살다가 몇년전에 귀국해서 아빠회사 물려받고, 지금회사로 얘가 키운거라고함!!!

 

얘가 인맥을 키우기 위해 한달에 한번 비행기까지 타고 베이징으로 가는곳이 있는데 거긴 사립경영대학원!

 

이 대학원의 년수업료는 4천에서 6천정도. 교수진은 세계석학, 그리고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학자들.

 

이 대학원은 인맥을 키우기 위해 최적의 학교!!

 

수업이 끝나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은 안되지만 인맥을 키우기 위해 다닌다고 솔직히 말함,

 

수업이 끝나면 그들만의 연회가 있음. 수업을 받은 학생들 하나하나 차를 끌고 연회장으로 가는데 벤틀리, 페라리, 롤스로이스는 기본

 

연회장으로 하나하나씩 떠난다.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중국 엘리트들

 

대학원 학생들끼리 술먹는중.

 

한달에 한번씩 꼭 이렇게 모여서 연회를 즐긴다고함.

 

얘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술도 만드는 모양!!

 

연회를 즐기면서 인맥을 키우력호 노력하는중. 술값은 얘가 쏘는것.

 

또 다른 인맥을 키우기 위해서 이번엔 별장에서 파티를 하려고 별장으로 옴.!

 

사람수가 적은 모임이면 이 별장에서 인맥을 키우기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함.

 

여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곳.

 

여긴 전동맛사를 받으면서 영화를 볼수있는 영화관!

 

여긴 와인바!!!!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중!

 

요트가 조낸 후져보이지만 유람선크기의 요트

 

요트를 타고 인맥을 키우기 여념이 없음.

출처 – SBS최후의 권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