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 전한 여배우

“2018년은 정말 특별해”

17일 배우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2018년을 제 인생의 화양연화로 기억해야할 것 같습니다. 곧 세상에 태어날 아이와 함께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려 합니다”라며 자신의 임신 사실을 밝혔다.


그는 “배우 그리고 엄마라는 소명으로 앞으로의 삶을 준비하며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기쁜 소식을 저를 사랑해주시는 소중한 분들께 가장 먼저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에이치씨컴퍼니는 “진서연은 영화 독전 개봉 후 활동을 모두 마치고 그동안 베를린에서 가족과 함께 휴식과 태교를 해왔다”며 “11월 초 출산 예정이며 건강하게 출산한 후 좋은 작품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9살 연상 남편을 만났다는 진서연.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3년 뒤인 2017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4년 뒤인 2018년 2세를 갖게 되었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독전에 마약 시장계 거물인 진하림의 파트너 보령 역할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진서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