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 끊는 ’18세 소녀’ 페북으로 생중계한 택시아저씨 ㄷㄷ

18세 소녀가 술에 취해 자살하는 모습이 라이브로 방송됐다.

지난 2일 (현지시간) 온라인 매체 아시아원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마8 다리에 뛰어내른 여성에 대해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 여성은 새벽 2시쯤 술에 취한 상태로 택시를 탔다고 한다. 한 다리로 향한 여성은 다리 위에서 이별 노래를 부르며 난간 위로 올라가기 시작했다.

노래를 부르던 여성은 결국 다리 아래로 떨어졌고, 이 모습은 페이스북 라이브로 방송돼 여러 사람들이 지켜보게 됐다.

이 충격적인 사고로 인해 더 크게 논란이 된 것은 이 영상을 누가 찍었냐는 것이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이 영상을 찍은 사람은 이 여성을 다리 위로 데려다준 오토바이 택시 기사 였다고 한다.

택시 기사는 경찰 조사를 통해서 “여성이 돈을 더 주며 부탁했다. 영상을 찍어달라고 하길래 그 분위기와 배경을 찍어달라고 한 줄 알았다고”고 진술했다.

실제로 택시 기사는 여성이 뛰어내리는 순간 소리를 지르며 달려갔으며, 곧바로 영상을 껐다고 한다. 주변 CCTV에 잡힌 영상에서도 남성은 떨어져 내린 여성을 보며 계속 소리를 질렀다고.

경찰 조사 결과 이 택시 기사에게 타살의 혐의점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아직까지 이 여성은 강에서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이 여성의 삼촌에 따르면, 여성은 2년 전에 집을 나갔으며 가족들도 연락처를 모르는 상태였다고 한다.

삼촌은 경찰 조사에서 “아는 것은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 뿐이다” 라고 진술했다고.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