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100만 원을 번다는 9살 소년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것 팔아 한달에 100만원을 버는 소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는 한 9살 소년의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아직 고작 9살 소년이라는 태딘.

그는 부모님이 애플 워치를 사주지 않은 탓에 스스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한다.

그리하여 한 가지 아이디어를 떠올렸으니…

먼저 인터넷에서 양초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다.

바로 6개의 향기나는 양초를 만들었고, 그 양초를 가족들에게 판매했다고 한다.

그 돈으로 다시 더 많은 양초를 사는데 투자.

이후 다양한 향의 양초들을 제작하기 시작했다.

쿠키, 요정, 해변, 바베큐, 열대, 콧물, 배, 커피, 딸기 셔벗 등의 9가지 향기 양초를 제작하고는 목요일 저녁마다 열리는 주말시장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태딘은 향초에 가격을 10-15호주달러로 한화로 환산하면 약 8,700원에서 13,000원 가량의 판매하기 시작했고 일주일 동안 300 호주달러 이상에 수입을 거두었다고 한다.

그리고 1년만에 무려 15,000 호주달러(약 1,305만 원)라는 수익을 거두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그리고 꿈에 그리던 애플 워치를 구매하는 데 성공!

두 명의 남동생이 태딘과 함께 사업하고 싶다는 말을 하기도 했으나, 태딘은 단호히 ‘(너희가 직접) 사업을 시작해’라며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풀빵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