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로또 당첨자가 말해주는 현실적인 조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로또 1등 인증, 당첨썰.jpg”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순간에 정말 인생역전을 가능하게 만드는 복권 로또 1등 당첨은 꿈만 같지만 누군가에겐 실제로 벌어지는 일인 것이 현실이다.

1등에 당첨될 경우 그 상금액이 어마어마해서 마냥 행복할 것만 같지만 그에 뒤따른 괴담또한 존재한다.

바로 수령하고 나올 때 강도를 만난다던지 친절했던 주변사람들이 전부 자신의 돈 때문에 변하게 되고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게 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로또 1등 당첨은 사실 독이 되는 부분도 많다고 하는데, 작성자는 이러한 부분들을 본인이 겪은 그대로 현실적으로 조언을 한다.

당첨이 된 순간부터 수령하러가는 과정까지 수령 후의 이상적인 행동까지 자세히 공유하였다.

로또 1등 당첨자의 이러한 현실적인 조언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정독했다. 미래의 내가 쓸 글이니까 라는 망상으로” ,”로또나 사러가야지” ,”로또사지도 않음서 진지하게 정독한 1인”

“나도 경험하고싶다.”, “저는 한장 사놓고도 상상으로나마 일등 되면 이거하고 저거해야지 김칫국 한사발 하는데 저분은 차분히 일상생활을 이어나가는게 대단하고 멋지네요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고급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