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자기관리 제일 빡시게 하는 것 같은 연예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자기관리 세상에서 제일 빡시게 하는 거 같은 판빙빙”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틈 날때마다 운동은 기본이죠-★

하얀 피부의 유지 비결은 바로 양산입니닷-!

중무장을 한 판빙빙!

마스크팩을 하고 밖에 나오는 당당함까지!!

더운 여름날 촬영할 때 장갑과 팔토시는 필수입니다!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그것을 원동력으로 활동을 하는 연예인들에겐 외모가 중요하다.

특히 미모의 여배우들에겐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특히 더 중요하다고 여겨져 많은 연예인들이 미모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다.

위 게시물은 피부 노화에 좋지 않다는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늘 햇빛을 피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한 여자 연예인을 보여준다. 그 연예인은 바로 대륙의 여신 판빙빙.

야외에서 팩까지 붙이며 자외선을 차단하고 늘 양산과 선캡을 애용하는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

누군가에겐 사소해 보이지만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며 일상생활에서까지 늘 자기 관리를 멈추지 않는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은, “피부 타는 거 말고도 자외선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킨다고 하니까… 진짜 대단하다”,”저 관리가 미모를 더 빛나게 하네요… 우아하다.”, “나라도 저 얼굴이면 빡세게 할 듯.. 하도 사람들이 찬양하는 것도 있고 기대가 있기 때문에..”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