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나는 사람들 에게 강력 추천! [입냄새 제거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입냄새 제거 강추템”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구강의 건강 또한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신체 건강 중 하나이다. 게다가 입에서 냄새가 날 경우 주변 사람들에게 적지 않은 피해를 주기도 한다.그 때문에 시중엔 많은 구강 청결제, 입 냄새 제거제 등이 있는데 최근에 해외에서 새 제품이 나왔다.

아직 국내에선 찾아 볼 수 없어 먼저 해외에서 구입해 사용해본 후기들을 참고해야 하는데, 게시물에 소개된 제품의 후기들은 한결같이 당장 안사면 안될 것 같은 강력한 인상을 남긴다. 지금까지의 다른 제품들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과 그 효과에 많은 사람들이 지극히 디테일하고 열정적인 후기를 남겼는데, 위제품은 현재 해외 직구로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 본사를급습하기전에 대용량을 만들어 달래ㅋㅋㅋ 빵터짐ㅋㅋ”,”아이허브 테라브레스 가글입니다! 현재 해외직구로 구매가능하다네요 후기보니 저도 써보고싶네요ㅜㅜ” ,”우리 사무실에 입냄새 미친과장X끼 있는데 너무 사주고 싶네요… 어떻게 검색해야 할까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고급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