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아이돌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외모의 90년대 아이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현 아이돌 뺨 칠 외모의 90년대 남자 아이돌”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최창민(솔로)
90년대에 가수랑 연기를 동시해 했음
송혜교랑 같은 시트콤을 찍었는데 송혜교와 둘이 썸이 있었다는 소문이 있음.

2.태사자(김형준)
지금은 인지도가 낮아서 검색하면 사진이 많이 안나옴
태사자라는 그룹은 꽤 꽃미남 아이돌이였음.

3.노유민(NRG)
노유민의 리즈짤은 꾀 유명함. 진짜 NRG시절의 노유민은 리즈의 넘사벽..ㄷㄷ

4.고지용(젝스키스)
지금 슈돌에 나오는 고지용. 이때 당시엔 진짜 짱잘이였음ㅠㅠ

5.이재훈(쿨)
쿨의 이재훈이 데뷔 초기때 이렇게 잘생겼었단 사실을 아는사람은 거의없다.

6.유호석-에반(클릭비)
지금도 뭔가 혼혈인같고 잘생겼지만, 이때당시 유호석 미모는 미쳤었음…

7.문성훈(NRG)
흔히 아는 엔알지의 문성훈의 모습은 히트송,대한건아만세 때 빡빡머리로 알고있을듯.

8.우연석(클릭비)
얼굴선이 너무 예뻐서 가지고 왔음ㅠㅠ

9.신혜성(신화)
사진을 하나씩 올리다보니 느끼는건 또 5:5 가름마 머리임…
역시 신혜성의 리즈는 데뷔초의 풋풋함과 먼가 반쯤 풀린듯한 눈인듯.

 


한국 아이돌의 규모와 세계적인 영향력은 근 몇 년간이 역대 최고지만 그 역사는 90년대 초까지로 거슬러 올라간다.

90년대의 아이돌은 지금 와서 보면 많이 낯선 느낌을 주지만 당시의 몇몇 아이돌들은 지금 봐도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 예로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신혜성,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의 쿨의 이재훈과 NRG의 노유민 등.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들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의 아이돌들과 비교해도 부족하지 않은 남다른 외모를 소유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와 에반 진짜 잘생겼다” “오빠 노래 빨리 가지고 와요ㅠㅠㅠㅠㅠㅠ” “김동완 나올줄…..”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