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논란이 일었던, 담배피우는 아이 근황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때 인터넷에서 유행했더 담배 피우는 어린 아이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한 때 인터넷을 떠돌던 담배피던 꼬마 사진.이 사진속 주인공인 아디 리잘은 실제로 담배에 중독되어 하루에 40개비 이상을 피워치우는헤비스모커 였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니 다이앤에 따르면 아디는 담배를 피지 않으면 화가 나서 비명을 지르며 머리를 벽에 박고 또 온 몸이 아프고 어지럽다고 호소했다고 합니다.

아이가 담배피는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이 부모를 비난했고 인터넷에서의 비판이 확산되어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이 소년에게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됩니다.

칵 세토 라는 박사는 아이에게 ‘놀이치료’를 통하여 니코틴 중독과 비만치료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그 뒤로 빠른속도로 아이는 건강을 되찾았고 아디의 일로 인도네시아 정부가 아동금연을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중국만가도 초딩도 안되보이는 애들이 입에 담배물고있는광경 심심치않게 볼 수있음”

“나 어릴때 동생뻘되는애가 담배 피는거봤다 할머니랑사는거같던데 할머니랑 담배하나로 같이피더라”와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