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가 알려주는 여자꼬시는 방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니엘 헤니가 알려주는 여자 꼬시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영화 ‘스파이’에 출연한 설경구, 문소리, 다니엘 헤니는 홍보차원에서 SBS ‘한밤의 TV 연예’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문소리는 다니엘 헤니에게 ‘평소에 여자를 유혹하는 헤니만의 기술이 있다면?’이라는 짓궂은 질문을 했다.

이에 다니엘 헤니는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냥… 뭐… 저녁 먹는 거’라며 말끝을 흐리기도 했다.

문소리는 ‘저녁만 먹어도 넘어 오나요?’라고 되묻자 다니엘 헤니는 ‘usually’라고 대답하며 자신감을 표출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고백, 연애, 패션, 모든 것의 완성은 얼굴이다”

“저녁만 먹어도 넘어오는 1등의 삶”

“다니엘 헤니와 저녁만 먹으면 사귈 수 있는 건가요?”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 문소리, 설경구 주연의 영화 스파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파이 김철수(설경구). 하지만 마누라 영희(문소리) 앞에만 서면 쩔쩔 매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편이 되는 상황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이다.

다니엘 헤니는 ‘라이언’이라는 역할을 맡았다.

가볍게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볼 수 있는 코믹한 영화로 전국 2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dcinside’ / 영화 ‘스파이’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