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정지훈 추적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GOD의 멤버 박준형이 정지훈의 SNS 게시글에 하나하나 댓글을 다는 모습이 포착되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준형은 오랜 외국 생활로 인한 어눌하거나 이상한 발음들을 그대로 한국어 맞춤법에 적용하는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폭소를 안겨주었다.
GOD의 영원한 맏형 박준형.
2014년에는 방송계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며 무한도전에 출연해 ‘냉동인간’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그런 그는 SNS를 즐겨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가수 ‘비’의 SNS 계정을 탐방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정지훈이 게시글만 올리면 어김없이 나타나 댓글을 다는 박준형.
“비가 비를 맛구 있내 믓쮜다 정쥐쓰”라며 아재개그를 시전하기도 하고,
“사진 보니깐 쮸우욱 달리구 싶다 왜냐믄 난 꼴프를 안취니깐 빼에엠”이라며 본인의 유행어를 밀기도 했다.
평범하게 제육볶음을 먹는 근황도 정지훈에게 꼬박꼬박 전해주고 있다.
그의 앞에서는 평범한 제육볶음도 ‘재욱복꿈쓰’가 된다. 이쯤되면 제육볶음을 먹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박준형은 지난 1월에 김태희와 정지훈의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김태희와 세기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은 정지훈은 지난해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오연서와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정지훈 추적자인 박준형은 지난 6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dcinside’ / 정지훈 인스타그램 / 박준형 인스타그램 / 돌아와요 아저씨 스틸컷/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