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미인대회 출신이라 파혼당했네요”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각 지역마다 있는 미인 대회는 외관적 아름다움과 더불어 지성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종합해 지역을 대표하는 여성을 뽑는 대회인데,
작성자는 한 지역의 1등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작성자에겐 마냥 영광스럽고 좋은 추억으로 남은 대회가 작성자에게 파혼의 사유로 돌아왔는데, 바로 남자친구의 부모님이 미인 대회 수상이라는 과거가 있는 작성자를 헤픈 여자로 취급한 것.
대회에서 수상하기 위해 온 갖 술자리에 불러 다니며 더러운 짓까지 했을 거란 판단을 내리며 파혼 통보를 한 것이다.
작성자에겐 어이가 없는 상황이지만 한 편으론 많은 네티즌들이 미인 대회 수상 경험이 결혼을 막아줬다며 그런 예비 시부모를 안 두게 되어 다행이라는 말을 남겼다.
이 게시물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 뭔소리야?미인대회로 뭔생각하는건지 그 집안상태 답나오네”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진짜 미인대회가 글쓴이 인생 구했네요” “미인대회가 소중한 인생을 구했네요”
“오히려 미인 대회 출신이면 더 좋을 것 같은뎈ㅋㅋ 이뿌니까” “미인대회을 뭘로 생각하신건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