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워너원’의 멤버 황민현의 과거 사진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프로듀스 101시즌 2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며, 최종 순위 3위를 기록해 ‘워너원’ 멤버가 된 황민현은 매력적인 눈매와 하얀 피부로 여우상, 무대 위의 황제, 비주얼은 황민현과 같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그런 ‘무대 위의 황제’ 황민현의 초등학생 때 사진이 공개됐다니 많은 누리꾼들은 기대를 안고 봤으나, 실망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역대급 정변을 해냈다.
이렇게 뽀얀 피부와 사람 홀리는 눈매를 가진 황민현.
하지만 그의 과거 사진은 지금과 체형이 사뭇 달랐다.
초등학생 특유의 쾌활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중학교에 들어가면서부터 살이 빠지기 시작하고 안경을 벗은 후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됐다.
한편 황민현은 본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소속으로 수준급의 보컬 능력과 작사 능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있다.
현재 황민현은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뽑힌, 본인을 포함한 11명의 남자 아이돌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과 함께 ‘워너원’이라는 이름으로 곡을 낼 예정이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 / 인스티즈 / 엠넷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