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를 통해서 모태솔로 원인을 알아보자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모태솔로 원인 그래프를 보고 나서 생긴 의문”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시물 속 그래프를 보면 연애를 못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이유엔 소심한 성격과 자신감 부족이라고 한다.

그다음으론 이성에 대한 관심 부족, 이성과 접촉하기 어려운 환경, 이성에 대한 높은 기준 그리고 마지막으로 호감이 가지 않는 외모가 있다.

모두 연인을 아직 만나지 못한 타당하고 그럴싸한 이유들임에 틀림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그 모든 이유를 부정하는 듯한 증거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반전을 안겨 주었다.

바로 무성애자 원빈, 소심한 유승호, 남중 남고 공대 군대 장동건, 여자 보는 눈 높은 장동건이다.

과연 위 사람들이 솔로로 있다면 선택혈 솔로일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각종 문제와 이유를 불문하고 왠지 이들은 본인이 원한다면 어렵지 않게 연인을 찾을 것만 같은, 오히려 연인이 제 발로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결국 중요한 것은 외모라는 이 씁쓸한 게시물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원인이 한 가지가 아닐텐데” “성형해야 하나???” “8.5퍼센트 안에 들기 참 쉽네 ㅋㅋ” “그냥 외모지상주의일뿐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번생에 연애는 글러먹은 사람들의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