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한가지 적으면 딱맞는 직업 추천해드립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장점 한가지 적으면 직업추천 해드림”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장점이 있다.

꼭 공부를 잘한다거나 그림을 잘 그린다거나 운동을 잘하는 것등의 일반적인 장점이 아니라도,

남의 고민을 잘 들어준다거나 목소리가 아름답거나 누구보다 참을성이 강하다 등의 부분들도 장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도 특정 직업에 매우 적합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 직업을 찾는 데에 어려움을 호소하기도 한다.

그래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회원이 장점을 적으면 직업을 추천해 준다며 글을 올렸는데,

대부분의 답변들이 유명성이 강하고 황당하지만 사실 참신함과 그 합당함을 보면 마냥 말이 안 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작성자는 한 사람의 장점의 본질을 꿰뚫고 그 사람에게 현존하는 직업 방향을 제시해준 것이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ㅋㅋ저런 참신함은 어디서 나오는거야 진짜 ㅋㅋㅋㅋㅋ”

“보이스피싱 ㅜㅜ먹고살기 힘들다고 나쁜일인거 알면서도 보이스피싱일하는 젊은이들 많습니다. 남눈에서 눈물뽑고 피눈물 뽑은 일하면 다 본인이나 가족한테 돌아옵니다. 다같이 힘든세상인데 선은 지키면서 삽시다.”

“저는 퇴근을 빨리 할 수 있습니다!” “한화이글스 팬.ㅋㅋㅋㅋ….웃프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고급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