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여자친구를 만난 것 같아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싸이코패스 여자친구를 만난 것 같아요 저 좀 살려주세요”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20일동안 여자친구와 사귀면서 겪었던 무시무시한 일들을 적어 놓았다.

이하는 해당 게시글의 전문이다.

한편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이코패스는 아니고 허언증 환자 같네요..
핸드폰을 전남친 명의로 샀다면 갤s5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전남친이 바꾸는 것 밖에 없어요..
명의자가 가야지..아무나 가서 바꿀 순 없죠..임신문제는…
20일 만나신거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거짓말에 가깝습니다.
만난지 첫날 관계를 맺었다 해도!
15일쯤 임신 여부는 알 수 있으나..
낙태는 못해요~
제 친구가 임신 했는데… 저번 생리 하고 한달 되는 때 생리는 안하고.. 그래서 임테기 했는데 2줄 나와서 바로 병원 갔더니…
아기집이 안보인다… 1주후에 다시 오라고 했어요~
아기집이 보여야 뭔 수술을 하던가 하죠…
4주 넘어야 보여요…;;;”

 

“문제많네요ㅠㅠ
임신드립은 뭐~~답이없네요
친구~유산됐을때가서보니~ 수술후 회복시간이라해서1시간가량 수액맞고있던데~글쿠누가 친구아버지병원에서~수술하는사람이 어딨습니까?또 임신기간도 안맞고 말두안돼용~~진짜황당!!! 관심병을떠나서 좀 아주많이 이상한것같아요~~그냥 헤어지세요~더는속지마시궁ㅠㅠ내가만나면~으잇 혼냐주고싶다”

” 그냥 허언증입니다 싸이코패스는 저런종류가 아닙니다 헤어지면 피해자 코스프레 할거같긴한데 마음도 이미 떠나셨다면 일이 더 커지기전에 정리하시는게 맞을거같습니다”라며 그냥 허언증 환자라는 반응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