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 지적 수준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애인의 지적 수준이 중요한가요?”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랑은 모든 것을 초월하고 서로의 모든 것을 포옹, 이해하게 한다고 하지만 가끔은 정말 모든 것인지 의심이 들 때가 있다.

작성자는 바로 남자친구와의 지적 수준 차이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자상한 남자친구이지만 학습 능력이 매우 부족하다고 하는데, 종종 기본 상식처럼 받아들여지는 것들도 모르는 남자친구를 보면 많은 생각이 든다는 작성자.

점점 남자친구를 무시하는 듯한 말을 하는 것을 깨닫고 남자친구도 그만 가르치라며 싫어하는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정도가 너무 심해 남자친구와의 미래가 걱정된다고 한다.

어린 나이도 아니고 나중에 결혼을 하게 되면 아이가 아빠를 무시할 것만 같은 생각도 드는 작성자는 이런 걱정을 하는 자신이 나쁜 것이냐며 글을 올렸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 부분이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게 본문에도 나왔듯이 나도 모르게 이 사람을 무시하게 된다고 생각이 되는 순간부터 그 관계는 틀어진다고 생각해요 저는…”

“본인이 느끼기에 지적인 부분에서 어느정도 맞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 본인에게는 그게 중요해지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말은 통해야된다고 봐서… 그리고 여자가 생리를 하는지를 대학생때 알았다고 했는데 그건 공부하기 싫은거와는 별개로 상식이 조금 부족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화가 통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중요하다 생각합니당” “중요하다고 봐요ㅠ 같이 미래를 꾸려나갈 사람인데 어느정도 저랑 맞아야겠죠”등의 작성자의 고민이 이해가 된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