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남자친구랑 다시 사귄 썰(반전주의_)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사귄 썰’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남자친구와 헤어진뒤, 자신의 친구에게 갑자기 다시 남자친구랑 계속 만나기로 했다는 류의 대화가 이미지로 담겨있었다.

갑작스럽게 “나 남자친구랑 계속 만나기로 했어”라며 말을 걸었다. 그러자 “이미 끝난 거 아니었어”라며 의아해 묻는 친구.

남자친구와 다시 사귀기로 했다는 친구는 ‘사실 마음정리 다 끝냈지’라며 정말로 끝났던 상황임을 암시했다. 그러나 이어서 “우리가 전에 여행가려고 미리 사둔 항공권이랑 숙박권이 있었거든 환불하려니까 너무 손해가 큰거야 그래서 같이 좋게 마무리 하자는 차원에서 이별 여행을 가기로 했어”라며 마지막으로 함께 남자친구와 여행을 떠났다고 덧붙였다.

남자친구와 함께 여행을 즐기다, 결국 호텔에서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평상시보다 더욱 좋은 느낌을 받았다는데…

그러더니 갑자기 광고모드로 돌변. “1969년부터 지난 47년간 침대를 전문적으로 만들어온 xx좋은침대’에서 만든 침대인데 매트릭스랑 스프링이 다른 침대랑 확연하게 뵈교될 정도로 좋더라니까”라며 연인간의 이별도 막아준다는 침대 광고로 끝이 난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지하게 읽고 있었는데”라며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빙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