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난리난 비 인스타그램 저격수 (Feat.제육볶음) (사진 5장)

▼사진출처: 비 인스타그램 (이하)


자신만의 독특한 화법과 특유의 오타로 ‘뺌종대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god 박준형의 SNS 댓글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비 인스타에 댓글 다는 박준형. jpg’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함께 올라왔다.

 

해당 사진들은 월드스타 ‘비’의 인스타그램을 캡처한 것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비의 게시글마다 박준형의 댓글이 함께 달려있다.

 

한때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함께 동고동락한 사이로 여전한 친분을 과시하면서 박준형은 특유의 아재 미와 함께 그만의 드립(?)들을 쏟아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비가 배우 김재욱과 함께한 사진엔 ‘#재욱 #오랜만’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려있자 이를 본 박준형은 ‘ㅋㅋㅋ 난 재욱복꿈스 먹는다는 줄ㅋㅋ 빼애앰’이라는 댓글을 남겨 누리꾼들에 의해 끝없이 회자되고 있다.

 

한편 ‘냉동인간’, ‘뺌종대왕’ 등의 새로운 별명을 얻으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박준형은 앞서 한 방송을 통해 아내의 출산 예정일을 밝혀 5월에 아빠가 될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매력 넘치는 ‘뺌종대왕’ 박준형의 댓글들을 직접 확인해보자.

 

 

나무궁무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