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휴대폰이 ‘짝퉁’인지 확인할 수 있는 6가지 방법 (사진 6장)

phon1sum1

만약 당신의 휴대폰이 가짜라면? 사실이 궁금하다면 아래 방법을 확인해 보자.

지난 7일(현지 시각)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wittyfeed)는 진짜 휴대폰 제품과 가짜 휴대폰 제품을 구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 액세서리의 질

정식 브랜드에서 발매한 액세서리의 경우, 마지막에 제품을 철저하게 검수하고 내놓게 된다. 제품에 흠이 있다면 가품인지를 의심해봐야 한다.

p1

◆ 포장

아주 사소한 결함이라 할지라도 포장에 무언가 문제가 있다면 가품일 확률이 높다.

p2

◆ 간편 설명서

정식 브랜드의 제품은 항상 고객에 맞추어 설명서를 만들기 때문에, 만약 설명서가 다른 나라의 언어로 되어 있다면 가품일 가능성이 높다.

p3

◆ 브랜드 로고

브랜드 로고야말로 진품과 가품을 구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가품의 경우, 로고가 아주 미세하게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p4

◆ 충전기

정식 브랜드의 경우 모든 국가마다 각각 공식 제품을 발매하기 때문에 규격 역시 그 나라에 맞추어 출시된다. 만약 제품이 집의 플러그와 호환되지 않는다면 가품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정식 브랜드는 충전기를 두 가지 색으로 만들지 않는다.

p5

◆ 와이어와 플러그인

정식 브랜드의 플러그인은 눈에 띄게 질이 좋다. 가짜 제품은 그렇지 않다.

p6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출처: ‘witty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