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 아파트 난간에 앉아 자살하려는 젊은 여성을 구조한 동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게시된 사진을 보면 아래층에서 투신 자살할것 같은 여성이 위태롭게 베란다 난간에 앉아있고 그 바로 위층에 소방관이 아래층을 응시하고 있다.
이윽고…….
소방관의 킥 한방으로 위기의 여성은 극적으로 구조(?)가 됐다.
이 게시글을 올린 네티즌은 “다행임..ㅠ (아픈 건, 다음이고….” 이란 설명글을 달아서, 좀 위험한 장면을 유머로 풀어 버렸다.
한 네티즌은 “목숨을 걸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고 생명을 구하는 소방관들의 모습을 보면 고개가 절로 숙여진다“고 칭찬했다.
또한 다른 많은 네티즌들은 “생명을 구해서 참 다행이네요. 소방관 멋집니다.”
“구조하시는 분도 위험해보여요. 무슨고생이신지..”
“뒤로 넘어져서 어디라도 다쳤을것 같네요…사망은 아니라도”
“저거 좀 보긴 했는데. 뇌진탕은 안될지. ㅠㅠ 다들 고생이네요.”
“폭행으로 고소먹진 않을지 ㅠㅜ 헬조선이라서요”
“외국에서도 저런식으로 하는장면을 본것 같네요”
“아니.. 저상황에서는 당연히 저렇게 해야겠지요 걸터앉아있으니 어떻게 할 도리가 없는데.. 더 놀란건 저 소방관 아저씨.. 저 위치에서 안전장구도 없이 자기 손만 믿고 내려오면서 발로 차네요?? 보면.. 난간을 잡은 양손을 순간적으로 떼고, 내려오고 다시 잡아요..님들은 저렇게 할 수 있겠음?? ㄷㄷ 정말 대단합니다.. 사람 살리는걸 떠나서 본인이 죽을 수도 있는데 와…”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4yRIfi1Xn74
다시 한번 목숨걸고 국민들을 구해주는 소방관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삼수생2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